이찬원, 7일 신곡 '힘을 내세요'로 돌아온다..데뷔 후 첫 미니 (공식)

지승훈 2021. 10. 5. 09: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첫 팬콘서트 전 신곡 발표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찬원이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선물'을 발매한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선물'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쇼핑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첫 팬콘서트 전 신곡 발표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찬원이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선물'을 발매한다. 이찬원의 데뷔 첫 미니앨범이 될 '..선물'에는 팬데믹 상황에서 힐링이 필요한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가 담겨 듣는 이들에게 위로를 선사할 전망이다.

앨범 타이틀 '..선물'은 그동안 받기만 했던 사랑을 노래 선물로 돌려주겠다는 뜻이 담겨있다. 싱글과 음원 단위로 자신의 목소리를 들려준 이찬원이 첫 미니앨범을 통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팬들의 관심이 높아진다.

앞서 이찬원은 지난 1일과 4일 타이틀곡 '힘을 내세요'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하철에서 흥겹게 노래를 부르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오는 7일 발매되는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찬원은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팬들의 많은 사랑 속에 '미(美)'를 기록했다. 이후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음악 프로그램에서는 정통 트롯은 물론 세미 트롯, 발라드,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거침없이 소화하고, 예능에서는 MC와 패널을 오가며 숨은 끼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스타성을 입증해왔다.

첫 미니앨범과 함께 돌아오는 이찬원은 오는 23일과 24일 첫 번째 팬콘서트 'Chan's Time'을 앞두고 있다. 이찬원은 'Chan's Time'의 총 4회차 공연 티켓 모두를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선물'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쇼핑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 블리스엔터테인먼트]

YTN star 지승훈 (gshn@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지금 YTN 네이버 채널을 구독하면 선물을 드려요!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