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녹스첨단소재, 올해 역대 최대 실적 달성..목표가 ↑ -DB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B금융투자는 5일 이녹스첨단소재(272290)에 대해 3분기를 비롯해 올해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코로나19 이후 언택트 IT 수요 강세로 이녹스첨단소재의 전반적인 소재공급 확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소재 판매 호조 등으로 올해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소연 기자] DB금융투자는 5일 이녹스첨단소재(272290)에 대해 3분기를 비롯해 올해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코로나19 이후 언택트 IT 수요 강세로 이녹스첨단소재의 전반적인 소재공급 확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소재 판매 호조 등으로 올해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내다봤다. 투자의견 ‘매수’ 유지, 목표주가 5만원(무상증자 반영)으로 상향 제시했다. 현재주가는 1일 기준 3만7700원이다.

이녹스첨단소재가 올해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했다. 어 연구원은 “올해 이녹스첨단소재의 연간 실적은 매출액 4540억원, 영업이익 810억원으로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할 전망”이라며 “코로나19 이후 언택트 IT 수요 강세에 따른 전반적인 소재공급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특히 LG디스플레이향 대형 OLED TV용 봉지소재 매출이 증가하며 2021년 INNOLED 부분 매출액이 전년비 64.3% 증가한 2560억원을 달성하며 전체 성장을 이끌 전망”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또 삼성전자 신규 폴더블 스마트폰 판매 호조에 따른 기존 스마트플렉스 아이템의 확장 적용, 삼성디스플레이의 신규 QD OLED TV 출시에 따른 신규 재료 적용 등을 2021년은 OLED 성장 이외에 또 하나의 성장 축을 확보하는 시기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와 같은 OLED 소재 판매 호조에 따른 실적 추정치 상향을 반영해 목표주가를 상향제시했다. 그는 “최근 실적 추정치 상향분이 단기 주가 상승분을 넘어서며 현 주가수익비율(PER)은 11.1배 수준으로 저평가 구간”이라며 “현 시점에서 이녹스첨단소재에 대해 매수 추천한다”고 했다.
김소연 (sykim@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10년 단골까지 다른 빵집으로…"..파리바게뜨 점주들 눈물의 호소
- '치킨 속 바퀴벌레' 항의.. 사장 "환불했으니 가라"
- (영상)술먹방 만취.. 강아지 압사시킨 BJ "평생 반성"
- 이준석 "비서실에 있어야 측근? 코미디" 맹비난
- 초록 츄리닝 입고 달고나 뽑기…파리지앵도 빠진 '오징어 게임'
- 18홀서 멈춰선 박인비·고진영.."마지막 기회 못 살려"
- ‘부항으로 백신액 뽑아내면 부작용 없다?’
- [2021 W페스타]할리 타는 옆집언니 신계숙 "궁둥이를 들어라"
- “홍준표 대통령 되면 文 탈원전 백지화…공무원 구조조정”
- "50억 퇴직금요? 아빠찬스 취업부터 잘못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