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새지평' 임영웅,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억 4000만뷰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가 트로트 가수 최초로 10억 40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은 4일 기준 누적 조회수 10억 4000회를 넘어섰다.
지난 달27일 해당 채널의 조회수가 10억 3000만 뷰를 기록한 것을 고려하면 7일만에 1000만 뷰를 추가한 셈이다.
또한 최근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1000만뷰가 넘은 영상이 총 18곡으로 확인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준현 기자]
가수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가 트로트 가수 최초로 10억 40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은 4일 기준 누적 조회수 10억 4000회를 넘어섰다. 지난 달27일 해당 채널의 조회수가 10억 3000만 뷰를 기록한 것을 고려하면 7일만에 1000만 뷰를 추가한 셈이다. 특히 이 채널은 지난해 3월 1억 뷰에서 반년 만에 10억 뷰 이상으로 훌쩍 성장해 더욱 놀라움을 안긴다.
지난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된다. 그는 이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 570개가 넘는 영상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채널은 지난8월17일 121만 구독자를 돌파한 이후 한달 조금 넘어서 1만 구독자를 추가해 122만을 달성,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최근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1000만뷰가 넘은 영상이 총 18곡으로 확인됐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듯’,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두주먹','계단말고 엘리베이터",'보라빛엽서','이제나만믿어요',''뮛이 중헌디'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들이 1000만을 돌파했다. 해당 기록은 무서운 속도로 경신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임영웅’과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는 편집본 영상이 주로 올라간다. 해당 채널은 5일 기준 17만 7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 또한 조회수와 구독자 등 연일 신기록을 세우며 행진 중이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가 하면, KBS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를 발매해 주목받았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임영웅이 2016년 8월 8일 첫 싱글 '미워요'로 가요계 데뷔한 이래 처음으로 선보인 드라마 주제가 음원이다.
한편 임영웅은 2일 열린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3관왕을 차지한 뒤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3일 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아티스트 임영웅님의 팬앤스타 트로트 인기상, 팬앤스타 최애상, 팬앤스타 최다득표상-트로트 남자 3관왕 수상을 축하합니다. 영웅시대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임영웅이 슈트 차림으로 미모를 뽐내며 엄지를 들고 포즈를 취한 사진이 공개됐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지수, D사 명품으로 도배…전세계가 감탄한 비주얼 [TEN★] | 텐아시아
- 기안84, 마음이 따뜻한 집사와 고양이...고양이랑 닮았다[TEN★] | 텐아시아
- '오징어 게임' 369번 윤승훈, 누구냐 넌? | 텐아시아
- '박성광♥' 이솔이, 157cm·46kg의 가녀린 체구…L사 명품백이 커보여 [TEN★] | 텐아시아
- 걸그룹 메이져스&체리파시노, 첫 라이브 방송 판매수익 100% 기부 공약 | 텐아시아
- 김준호, ♥김지민 언급 지겹지도 않나…"해준 요리보다 맛 없어" ('독박투어3') | 텐아시아
- 이유미 "♥남자친구와 안정감 추구하는 스타일, 고지식 안돼"[인터뷰③] | 텐아시아
- '누나만 8명' 김재중도 결혼하고 싶을 정도…이정현 딸, 5분 인내심 테스트 통과할까('편스토랑')
- 임지연, '명문가 자재'에 고백 받았다…"욕심내도 되나"('옥씨부인전') | 텐아시아
- [종합]자칭 사기캐 22기 영숙, 돌싱女 특집에서도 男 인기 몰표('나솔사계')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