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사강 "남편 god·박진영 댄서 출신..매일 놀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사강이 댄서 출신 남편에 대해 언급했다.
김숙은 결혼 15년 차인 사강을 소개하며 "사강이 바뀌었다. 말이 많아졌다. 작가와 사전 전화 인터뷰 하지 않나. 남편 제보를 계속해서 끊을까 말까 고민했다"고 폭로했다.
서장훈은 "사강 남편이 뭐든 끝장을 보는 스타일이고 노는데 일가견이 있다고 한다. god 댄서 출신이라고 한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사강이 댄서 출신 남편에 대해 언급했다.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사강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김숙은 결혼 15년 차인 사강을 소개하며 “사강이 바뀌었다. 말이 많아졌다. 작가와 사전 전화 인터뷰 하지 않나. 남편 제보를 계속해서 끊을까 말까 고민했다”고 폭로했다. 사강은 “전화를 끊고 보니까 2시간 반을 했더라”며 “거진 19년을 살았는데 무슨 좋은 이야기가 있겠냐. 알고 지낸 것은 20년이 넘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서장훈은 “사강 남편이 뭐든 끝장을 보는 스타일이고 노는데 일가견이 있다고 한다. god 댄서 출신이라고 한다”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사강은 “god, 박진영 댄서도 했다. 많은 사랑을 했다”며 “지금도 논다. 뭘 하고 노는지 나도 모르겠다. 매일 늦게까지 밖에서 논다. 술은 안 좋아한다. 저희 부부가 술은 못 마신다. 술도 안 마시는데 뭐하고 노는지 얼마나 궁금하겠냐”고 이야기했다.
또 사강은 “옆에 남편 사진이 지금 나갈 거다. 잘 보고 남편이 밤에 무슨 짓을 하는지 보시는 분들은 제 SNS로 제보 바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강은 흥부자 남편에 대해 “이모부님 환갑잔치가 어렵지 않나. 마이크를 잡더니 ‘백세시대에 환갑잔치는 성인식과도 같다’면서 박지윤의 성인식 안무를 췄다. 그 어려운 자리에서 그걸 다추더라. 디테일까지 살리더라”고 이야기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징어게임’ 이정재, 10월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1위
- 배우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 별세…향년 50세
- `랄라랜드’ 백지영 “남편 정석원과 사이 안 좋았을 때 ‘그 여자’ 녹음해 대박”
- 유태오, 코로나19 확진…"스케줄 전면 중단"[공식]
- `오징어게임` 한미녀 役 김주령 위한 넷플릭스 깜짝 선물은?
- ‘이한신’ 권유리 “액션 소화 위해 7kg 증량”
- 85분간 이어지는 피아노 선율…이시내의 특별한 무대
- ‘편스토랑’ 이정현 딸 서아, 인내심 테스트 성공할까 - 스타투데이
- 롯데시네마, ‘2024 WBSC 프리미어12 한일전’ 단독 상영 - 스타투데이
- 나영희 지수원 김혜옥, ‘신데렐라 게임’의 세 엄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