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반 백 살에 아이 가져..부부 사이 자녀 계획 나이 중요하지 않아" ('국제부부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준형이 "자녀 계획에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는 확고한 주관을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오는 6일 첫 방송되는 MBN '글로벌 썸&쌈-국제부부 시즌2'(이하 '국제부부2')는 '글로벌 썸&쌈'이란 큰 주제 아래 글로벌 연애를 꿈꾸는 청춘남녀의 설렘 가득한 만남부터 국제부부가 한국에 살며 겪는 문화적 차이와 갈등을 함께 고민한다.
MBN '글로벌 썸&쌈-국제부부 시즌2'는 10월 6일(수) 밤 11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방송인 박준형이 "자녀 계획에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는 확고한 주관을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오는 6일 첫 방송되는 MBN '글로벌 썸&쌈-국제부부 시즌2'(이하 '국제부부2')는 '글로벌 썸&쌈'이란 큰 주제 아래 글로벌 연애를 꿈꾸는 청춘남녀의 설렘 가득한 만남부터 국제부부가 한국에 살며 겪는 문화적 차이와 갈등을 함께 고민한다. 이를 통해 방송은 국제결혼으로 맺어진 가족에 대한 이해를 돕고 한국을 재발견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방송에선 새롭게 선보이는 '국제부부의 글로벌 쌈, 국제 대숲' 코너를 통해 국제부부들의 현실 고민과 솔루션에 대해 리얼하게 짚어본다.
박준형은 자녀 계획으로 팽팽한 대립을 벌이는 국제부부의 모습에 "부부 사이 자녀 계획에 나이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나도 48세, '반 백 살'에 아이를 가졌다"고 이들 부부를 응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또 김원희는 "더는 피할 수 없는 문제들이 가득하다"면서 "단순 국제부부만의 문제가 아니라, 부부라면 누구나 고민할 문제이기 때문에 더욱 관심이 간다"며 흥미롭게 지켜봤다.
MBN '글로벌 썸&쌈-국제부부 시즌2'는 10월 6일(수) 밤 11시 첫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산 속에 텐트 치고..속세 떠나 자연인 생활
- "아내가 아들뻘 男과 외도" 유명 배우 부부, 충격 고백 후 134억 저택 구입
- 이수영, 전 재산 사기 당해 빈털터리 "빚 까지 생겨..정신과 진료도 받았다"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속옷·XX가리개만하고 500만원"..'오징어 게임', 바디페인팅 모델 섭외 비하인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