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승, 미코 왕관 썼네..♥이시언이 도둑 소리들어도 할말없는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지승이 자신의 생일을 자축했다.
서지승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2021. 10. 04"라는 날짜를 적은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서지승이 이날 올린 사진들은 모두 생일 케이크를 들고 있거나, 케이크를 앞에 두고 미소 짓는 자신의 모습을 담고 있다.
1988년 10월 4일생인 서지승은 이날 34번째 생일을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배우 서지승이 자신의 생일을 자축했다.
서지승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2021. 10. 04"라는 날짜를 적은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서지승이 이날 올린 사진들은 모두 생일 케이크를 들고 있거나, 케이크를 앞에 두고 미소 짓는 자신의 모습을 담고 있다. 1988년 10월 4일생인 서지승은 이날 34번째 생일을 맞았다.
사진 속에서 서지승은 미스코리아 왕관을 연상케 하는 왕관을 쓰고 있으며, B사 명품 셔츠를 입고 있다. 사진마다 케이크가 다른 것으로 미루어, 몇 차례 축하를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한 서지승은 KBS2 'TV소설 복희 누나' '아들을 위하여'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등 드라마와 '조작된 도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연애의 온도' 등의 영화에 출연했다. 배우 이시언과 4년째 공개 연애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