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어때요?] 리솜리조트, 가을 정취 즐기는 리조트여행 '절로 힐링되네'

2021. 10. 5. 04: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스트리 리솜 그랜드 오픈
5곳 리조트이용 통합회원권
단풍이 물든 제천 포레스트 가을 전경.
나날이 깊어가는 가을, 코로나19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을 즐겨보면 어떨까. 호반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가을 성수기 단풍철을 맞아 지난 7월 오픈한 레스트리 리솜 통합회원권을 분양한다.

제천, 안면도, 덕산, 제주에 위치한 리솜리조트는 각기 다른 천혜의 자연 환경과 콘셉트로 다양한 휴양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한곳 한곳 특별한 테마를 부각해 독특한 식음, 문화, 휴양 콘텐츠를 제공해 가는 곳마다 색다른 즐거움을 안겨준다.

◆ 원시림 속 레스트리 리솜

7월 오픈한 레스트리 리솜은 천혜의 자연경관으로 입소문 난 포레스트 리솜 리조트 용지 내에 위치하고 있다. 기존 포레스트 리솜의 원시림 숲을 파노라마 뷰로 조망할 수 있어 기존 빌라에서와는 또 다른 풍광과 감탄을 자아낸다. 250실의 모던한 인테리어 객실과 로컬 다이닝 레스토랑 몬도 키친, 북카페 마묵라운지, 루프톱 자쿠지 스파와 키즈 라운지까지 레스트리 내에서 숲캉스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레스트리 리솜 오픈에 맞춰 기존 포레스트 리솜 부대시설 또한 전면 리뉴얼해 오픈한다.

가장 인기 있는 해브나인 스파는 인피니티풀이 확장되고 전 시설 인테리어와 시설을 보강해 더욱 쾌적한 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 양식당, 베이커리, 이자카야, 와인숍 등 다채로운 다이닝 공간도 운영 중이다.

◆ 회원에게 호반 계열 골프 혜택 제공

리조트 5곳과 함께 H1클럽(옛 덕평CC), 서서울CC, 하와이 와이켈레CC 등 호반그룹 골프장 3곳을 회원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국내 마지막 천혜의 해양리조트로 선보일 화진포 리조트 개발 계획으로 이용 혜택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리솜리조트를 운영 중인 호반호텔&리조트는 동종 업계 내 자산 안정성 1위를 자랑한다. 재계 순위 37위인 호반그룹 계열사로 업계 유일하게 기업신용평가 A+ 등급의 높은 신용도로 지속적인 투자와 함께 회원권의 안정적인 자산 관리를 기대할 수 있다.

리솜리조트는 2020년, 2021년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레저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전문가 심사로 후보군을 선정하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 직접 투표로 선정되는 상으로 보다 객관적인 고객만족 평가 척도로 여겨지고 있다.

통합 회원권으로 가을 성수기 예약을 잡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서두르는 게 좋다. 평형 및 가입 방식, 가입 시기에 따라 분양가는 다양하다. 회원 가입은 본사 분양 매니저를 통해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다. 분양 자료는 무료 발송 가능하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