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지혜→이혜영에 "강 건너 언니 집은 자가, 우린 전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혜영이 이지혜-문재완 부부네를 방문, 강 건너편 자신의 집을 발견했다.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배우 이혜영이 이지혜-문재완 부부네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혜영은 "건너편에 우리 집 보이겠다"며 "우리집 저기 딱 보인다"고 말했다.
이지혜는 "언니 집 보일 정도면 우리 성공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배우 이혜영이 이지혜-문재완 부부네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문재완은 "나의 뼈와 살을 내어줬으니 와이프도 명품백을 내어줘야 한다"고 말했다. 이지혜는 "오늘 이 샤테크를 할 만한, 비싼 가방을 사줄 만한 거물급 언니가 올 것"이라 장담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이혜영.
이혜영은 "건너편에 우리 집 보이겠다"며 "우리집 저기 딱 보인다"고 말했다. 이지혜는 "언니 집 보일 정도면 우리 성공했다"고 말했다. 이어 "집이 딱 봐도 부티가 난다"며 "근데 우리는 전세다. 언니는 자가"라고 말했다. 이혜영은 "나도 네 나이 땐 전세였다"고 말했다.
이혜영은 문재완에게 "얼굴 되게 작아지셨다"고 말했다. 문재완은 "저 팬이다"라며 수줍게 말했다. 이에 이혜영은 "웬만한 자기 나이대는 다 내 팬이다. 큰 감동도 없다"며 쿨하게 말했다.
[박새롬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징어게임’ 이정재, 10월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1위
- 배우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 별세…향년 50세
- `랄라랜드’ 백지영 “남편 정석원과 사이 안 좋았을 때 ‘그 여자’ 녹음해 대박”
- 유태오, 코로나19 확진…"스케줄 전면 중단"[공식]
- `오징어게임` 한미녀 役 김주령 위한 넷플릭스 깜짝 선물은?
- [동정] 강규혁 매일노동뉴스 대표이사 취임
- 홍화연 ‘청정 미소’ [MK포토] - MK스포츠
- 홍화연 ‘수줍게 등장’ [MK포토] - MK스포츠
- 가정주부에서 연 매출 2200억 원 토스트 프랜차이즈 대표, 성공 비결은? (백억짜리 아침식사) - 스
- 차주영 ‘우아한 미소를 머금고 퇴장’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