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문재완 옛날 휴대폰 발견 "구여친 흔적 있어?"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의 옛날 휴대폰을 발견했다.
4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가 문재완의 옛날 휴대폰 속 내용을 보겠다고 하는 이야기가 방송됐다.
문재완은 "옛날에 쓰던 휴대폰들이다"라며 지금까지 사용했던 휴대폰들을 꺼냈고, 이지혜는 "이걸 다 모아?"라며 놀랐다.
이지혜는 "이거 다 지웠어? 구 여친의 흔적을 내가 한번"라며 충전기 찾기에 나서 문재완이 긴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가 문재완의 옛날 휴대폰 속 내용을 보겠다고 하는 이야기가 방송됐다.
텅 빈 사무실을 지키던 문재완은 짐을 챙기기 시작했다. 이지혜는 "빨리 해야지 청소를 해도해도 끝이 없네. 오빠 언제야 회사 옮기는게?"라고 물었다. 문재완 회사가 확장 이전하는 것.
문재완은 "사실 집에 갖다 놓을 게 있어. 에어프라이기도 갖고 와야 돼. 직원들 먹어야 되잖아. 저것도 집에 잠깐 갖고 가야 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혜는 사무실에 있는 라면을 발견하고 "집에 둘 데가 없다니까"라며 난감해했다.
문재완은 "옛날에 쓰던 휴대폰들이다"라며 지금까지 사용했던 휴대폰들을 꺼냈고, 이지혜는 "이걸 다 모아?"라며 놀랐다. 그리고 문재완은 "전자기기는 못 버리겠더라고"라며 민망해했다.
이지혜는 "이거 다 지웠어? 구 여친의 흔적을 내가 한번"라며 충전기 찾기에 나서 문재완이 긴장했다.
충전기를 발견해 휴대전화에 꽂았고, 이 모습을 VCR로 본 MC 김구라는 "문재완은 아무 것도 없어. 과거 깨끗해"라고 그에 대한 신뢰를 나타냈다.
다행히 휴대전화는 켜지자마자 수명을 다하고 꺼져버려 모두를 안심케 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코로나19 백신 후유증…심박수 이상→정밀 검사
- 박나래 눈물 “마지막 출근길 기분 묘해” (비디오스타)
- [전문] SM “이수만 해외 법인 불법 운영 사실무근…‘뉴스타파’ 법적 조치”
- 송선미 눈물 “세상 떠난 남편 보고 싶다는 딸, 해줄 말 없어” (금쪽상담소)
- ‘동상이몽2’ 이현이 부부싸움→새벽 3시 시가行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