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클래스' 박세진, 박소이 이상행동 발견..권혁 '의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클래스'에서 박세진이 박소이가 직접 바이올린을 깨부순 이상행동을 발견했다.
4일 오후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는 황나윤(박세진 분)이 딸 황재인(박소이 분)의 이상행동을 발견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학교 보안실로 온 황나윤은 딸의 바이올린을 부순 사람이 누군지 확인했다.
그러나 CCTV 속에는 황나윤의 딸 황재인이 직접 자신의 바이올린을 깨부수는 등 이상한 행동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오후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는 황나윤(박세진 분)이 딸 황재인(박소이 분)의 이상행동을 발견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학교 보안실로 온 황나윤은 딸의 바이올린을 부순 사람이 누군지 확인했다. 그러나 CCTV 속에는 황나윤의 딸 황재인이 직접 자신의 바이올린을 깨부수는 등 이상한 행동을 보였다.
이때 보안실로 형사 구용회(권혁 분)이 들어와 황나윤과 이야기를 나눴다.
구용회는 "현장 증거와 황나윤 씨의 진술로 송여울(조여정 분) 씨를 긴급체포하긴 했지만 뭔가 석연찮은 구석이 있다. 황나윤 씨가 현장을 목격했다면 왜 그땐 말리지 않았나요"라며 질문했다.
이어 "혹시라도 송여울 씨와의 관계 때문에 허위진술 한 거라면 처벌받을 수 있다"며 경고하기도 했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 이병헌♥이민정, 美사로잡은 비주얼 부부..파파라치 포착
☞ 오정연, 서울대 후배와 진한 포옹…'럽럽'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스타뉴스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스타뉴스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스타뉴스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스타뉴스
- 이병헌♥이민정, 美사로잡은 비주얼 부부..파파라치 포착- 스타뉴스
- 오정연, 서울대 후배와 진한 포옹…"럽럽"-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 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 스타뉴스
- '스우파' 모니카, 임신+결혼 '진짜 겹경사' 발표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