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기' 조성하, 공명에 "어영 복원, 반드시 성공시켜야"[별별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천기' 배우 조성하가 공명에게 어영에 담긴 비밀을 알렸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에서는 양명대군(공명 분)이 성조를 만나 어영의 비밀를 알게 된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양명대군(공명 분)은 성조(조성하 분)를 만났다.
양명대군은 "영종 어영을 복원중이던 화공이 경원전에서 혼절을 했다. 또 하 주부(안효섭 분)도 귀신에 씌인 듯 행동했다. 그 사건이 20년 전 수양형님의 모습을 떠올리게 만들었다"며 어영에 숨겨진 비밀이 있는지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에서는 양명대군(공명 분)이 성조를 만나 어영의 비밀를 알게 된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양명대군(공명 분)은 성조(조성하 분)를 만났다. 양명대군은 "영종 어영을 복원중이던 화공이 경원전에서 혼절을 했다. 또 하 주부(안효섭 분)도 귀신에 씌인 듯 행동했다. 그 사건이 20년 전 수양형님의 모습을 떠올리게 만들었다"며 어영에 숨겨진 비밀이 있는지 물었다.
성조는 마왕에 대한 비밀을 말해줬다. 성조는 "왕친의 몸속에 들어가면, 피의 역사가 시작된다. 선왕께서는 마왕을 화공이 그린 영종 어영에 봉인했다. 영종 어영 복원은 마왕을 봉인하기 위한 것이다"라고 답했다.
말하던 중 피를 토한 성조는 "실패해서도, 새어 나가서도 안된다. 네 책임이 막중하다. 수단 방법 가리지 말고 성공시켜라"라고 양명대군에 책임감을 심어줬다.
이종환 기자 star@mtstarnews.com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 이병헌♥이민정, 美사로잡은 비주얼 부부..파파라치 포착
☞ 오정연, 서울대 후배와 진한 포옹…'럽럽'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스타뉴스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스타뉴스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스타뉴스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스타뉴스
- 이병헌♥이민정, 美사로잡은 비주얼 부부..파파라치 포착- 스타뉴스
- 오정연, 서울대 후배와 진한 포옹…"럽럽"-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 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 스타뉴스
- '스우파' 모니카, 임신+결혼 '진짜 겹경사' 발표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