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기' 문숙, 안효섭에 나비 장신구로 보호.."당분간 마왕 나올수 없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천기'에서 배우 안효섭이 마왕이 나오지 못하도록 보호받았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에서는 하람(안효섭 분)이 문숙(삼신 분)의 보호를 받고 정신을 차린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마왕이 발현된 하람은 "내 눈이다"라며 홍천기(김유정 분)에게 다가갔다.
홍천기는 "정신 좀 차려봐"라고 눈물을 흘렸고, 그때 시공간이 멈추며 호령(조예린 분)이 마왕을 다시 돌려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에서는 하람(안효섭 분)이 문숙(삼신 분)의 보호를 받고 정신을 차린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마왕이 발현된 하람은 "내 눈이다"라며 홍천기(김유정 분)에게 다가갔다. 홍천기는 "정신 좀 차려봐"라고 눈물을 흘렸고, 그때 시공간이 멈추며 호령(조예린 분)이 마왕을 다시 돌려보냈다. 하람은 정신을 잃고 쓰러졌다.
홍천기는 밤새 하람을 간호했다. 그때 홍천기가 잠깐 졸린 틈에 삼신이 나타났고, 하람에게 나비 모양의 노리개를 쥐어줬다. 삼신은 "당분간은 어디서도 마왕이 나올 수 없을게다"라고 했고, 호령(조예린 분)은 "왜 그런 방법을 쓰는 거냐"고 물었다.
이에 삼신은 "이 아이가 어서 신령함의 눈을 떠야 한다. 마왕을 담은 그릇을 빚어내려면 말이다"라고 답했다. 다음날 아침 하람은 눈을 떴고, 그의 목 뒤에는 나비 모양이 그려져 있었다.
이종환 기자 star@mtstarnews.com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 이병헌♥이민정, 美사로잡은 비주얼 부부..파파라치 포착
☞ 오정연, 서울대 후배와 진한 포옹…'럽럽'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스타뉴스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스타뉴스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스타뉴스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스타뉴스
- 이병헌♥이민정, 美사로잡은 비주얼 부부..파파라치 포착- 스타뉴스
- 오정연, 서울대 후배와 진한 포옹…"럽럽"-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 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 스타뉴스
- '스우파' 모니카, 임신+결혼 '진짜 겹경사' 발표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