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요원 제이슨 본은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 6년 마감하는 출연진들 '눈물'.. [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2021년 10월 5일

2021. 10. 4. 21: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향신문]
CIA 암살요원 제이슨 본은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

■ 영화 ■ 본 얼티메이텀(OCN 무비즈 오후 6시40분) = 고도의 훈련을 받은 미국 중앙정보국(CIA) 최고의 암살요원 제이슨 본(맷 데이먼). 사고로 잊은 기억을 되살리던 본은 자신을 암살자로 만든 이들을 찾다 ‘블랙브라이어’라는 존재를 알게 된다. 블랙브라이어는 진실을 알고 있는 유일한 인물인 본을 제거하기 위해 그의 뒤를 쫓는다. 본은 동료들의 도움으로 은폐돼왔던 비밀에 접근한다.

6년여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출연진들

■ 예능 ■ 비디오스타(MBC 에브리원 오후 8시30분) = <비디오스타>의 MC 박소현, 김숙, 박나래, 산다라박이 6년여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며 특별 게스트들과 함께 추억을 곱씹는다. 시작부터 눈물을 글썽이던 박나래는 “마지막 출근길은 기분이 묘했다”며 아쉬움을 전한다. 하지만 아쉬움도 잠시 제작진이 특별히 준비한 킹크랩에 MC들은 모두 언제 슬펐냐는 듯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