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이상준, "여자분들은 배 만지는 거 싫어한다"→안정환 "누가 싫어했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준이 안정환의 질문에 당황했다.
이에 당황한 이상준은 붐을 보며 도움을 요청했지만 붐은 "저는 못 받아줘요. 메기 씨, 저는 못 받아줘요"라고 했고 안정환은 또 한번 누가 싫어했는지 묻는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이상준 몰이 ㅋㅋㅋ", "당황했어 ㅋㅋㅋ", "안정환 웃는 거 봐 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준이 안정환의 질문에 당황했다.
4일 방송된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지난주에 이어 이은형-강재준, 홍윤화-김민기 부부의 강원도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잠에서 깬 김민기는 일어나자마자 홍윤화의 배를 쓰다듬으며 스킨십을 했다. 이를 보며 이상준이 “여자분들은 옆구리나 뱃살 만지는 거 엄청 싫어하는데?”라고 의아해하지 안정환은 “누가 싫어했어요?”라고 물었다.
이에 당황한 이상준은 붐을 보며 도움을 요청했지만 붐은 “저는 못 받아줘요. 메기 씨, 저는 못 받아줘요”라고 했고 안정환은 또 한번 누가 싫어했는지 묻는다. 이상준은 “제가 한 번도 안 만나 봤을 거라고 생각하는 거예요? 결혼하면 배를 만져도 괜찮냐”고 물었고 황제성과 안정환은 “일어났을 때니까 소화 잘 되라고 할 수도 있다”, “혜원이 배는 꾀 배”라고 답하는 로맨틱한 면모를 보였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이상준 몰이 ㅋㅋㅋ”, “당황했어 ㅋㅋㅋ”, “안정환 웃는 거 봐 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