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매출25억♥' 이시영, 꾸안꾸 패션도 최소 '80만원' 명품 C사 브랜드로 'FLEX'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명품 브랜드 뮤즈가 되고 있는 이시영이 또 한 번 일상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시영은 지인과 함께 식사를 즐기며 단란한 일상을 지내고 있는 모습.
특히 이시영은 매번 다양한 명품 브랜드 착용샷을 개인 SNS에 공유했던 바.
이번엔 명품 브랜드 C사의 후드티 착용샷을 공개했고, 이 옷은 무려 최저가가 80만원인 것으로 알려져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명품 브랜드 뮤즈가 되고 있는 이시영이 또 한 번 일상을 전했다.
4일, 이시영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시영은 지인과 함께 식사를 즐기며 단란한 일상을 지내고 있는 모습.
특히 이시영은 매번 다양한 명품 브랜드 착용샷을 개인 SNS에 공유했던 바. 이번엔 명품 브랜드 C사의 후드티 착용샷을 공개했고, 이 옷은 무려 최저가가 80만원인 것으로 알려져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이시영은 2017년 9살의 연상 사업가 조승현 씨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엠넷 'TMI뉴스'에 따르면 이시영의 일반인 남편 조씨는 외식 프렌차이즈를 성공시킨 사업가. 현재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루프탑 바, 고기 전문점 등을 운영 중이며 연매출은 약 25억 원 가량인 것으로 알려졌다.
/ssu08185@osen.co.kr
[사진] ‘이시영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