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와이프' 한다감, 사모펀드 투자 실패→반전세 이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가대표 와이프' 한다감이 투자에 실패했다.
4일 첫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에서는 서초희(한다감 분)이 남편 강남구(한상진 분)과 사모펀드 투자에 실패하며 이사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KBS 1TV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는 강남의 집 한 채를 통해 삶의 클래스를 올리려 고군분투하는 서초희가 행복은 집 자체가 아니라, 그 집에서 서로를 보듬고 살아가는 사람임을 깨닫는 현실적인 가족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가대표 와이프' 한다감이 투자에 실패했다.
4일 첫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에서는 서초희(한다감 분)이 남편 강남구(한상진 분)과 사모펀드 투자에 실패하며 이사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초희는 "집을 팔았다. 그땐 좋았다. 모든 게 다 잘 될 것만 같았으니까"라며 말을 이었다.
하지만 서초희는 남편 강남구가 1년 안에 몇 배의 수익을 낼 수 있다고 한 말을 믿고 함께 사모펀드에 투자한 것이 전부 휴지 조각이 됐고, 결국 반전세 집으로 이사가게 되며 속상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KBS 1TV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는 강남의 집 한 채를 통해 삶의 클래스를 올리려 고군분투하는 서초희가 행복은 집 자체가 아니라, 그 집에서 서로를 보듬고 살아가는 사람임을 깨닫는 현실적인 가족 드라마다. 매주 평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사진 l KBS1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징어게임’ 이정재, 10월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1위
- 배우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 별세…향년 50세
- `랄라랜드’ 백지영 “남편 정석원과 사이 안 좋았을 때 ‘그 여자’ 녹음해 대박”
- 유태오, 코로나19 확진…"스케줄 전면 중단"[공식]
- `오징어게임` 한미녀 役 김주령 위한 넷플릭스 깜짝 선물은?
- 안재욱·소유진, 제빵 봉사활동으로 새해 열었다 - 스타투데이
- ‘사랑의 하츄핑’ 판타지 뮤지컬로 컴백…이은결 총연출 - 스타투데이
- 파브리, 멀미약 받고 함박웃음…“바다낚시 너무 좋아” (‘어서와’) - 스타투데이
- 강재준·이은형, 제주항공 참사에 1000만원 기부 - 스타투데이
- [부고] 최인웅(주간한국 편집국장)씨 장모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