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이터널 선샤인' MV 18시간 30분 만에 1000만뷰..자체 최단 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자체 최단 시간 내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4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0시 공개된 에이티즈의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의 더블 타이틀곡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 뮤직비디오가 약 18시간 30분 만인 4일 오후 6시 30분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자체 최단 시간 내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4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0시 공개된 에이티즈의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의 더블 타이틀곡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 뮤직비디오가 약 18시간 30분 만인 4일 오후 6시 30분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에이티즈는 ‘제로 : 피버 파트 1(ZERO : FEVER Part.1)’의 더블 타이틀곡 ‘땡스(THANXX)’로 약 21시간 50분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터널 선샤인’은 이보다 약 3시간 20분 앞당기며 역대 최단 기록을 세웠다. 에이티즈는 이로써 ‘인셉션(INCEPTION)’, ‘땡스(THANXX)’, ‘데자뷰(Deja Vu)’를 포함해 24시간 내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한 네번째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다.
‘이터널 선샤인’ 뮤직비디오는 통통 튀는 멜로디와 함께 청량미 가득한 멤버들의 매력이 돋보인다. 뮤직비디오 공개 후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및 ‘유튜브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상위권에 랭크되는가 하면, 미국, 캐나다, 브라질, 멕시코, 러시아, 칠레, 페루 등 다양한 국가의 ‘유튜브 트렌딩’에 오르기도 했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씻으면 王자 지워질텐데” 질문에…尹측 “손가락 위주로 씻는다”
- 손흥민·황희찬, BBC 베스트11 선정…벤투호 활약 기대감↑
- ‘성형수술’ 보겸, 팬에 얼굴 전격 공개…“예전과 똑같아 보여요”
- 류현진 '빛바랜 14승'…토론토, 1게임차로 가을야구 무산
- “개고기송 멈춰!” 박지성의 호소 “맨유팬 사랑하지만…”
- ‘오징어게임 오일남 役’ 배우 오영수, 젊은 시절 모습 봤더니…
- “푸틴 내연녀, 딸 낳고 역외회사 통해 모나코 48억 아파트 구매”
- 성관계 엿보려고 옆집 침입한 남성 체포 …“성관계 소리 들려서 보고 싶었다”
- 마동석, 의외로 사고 안 친 스타 1위…2·3위는 김희철·천명훈
- 남성 아이돌 강제추행 혐의로 여성 용의자 붙잡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