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빅스 레오, 전역 후 첫 예능서 '능글美'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스 레오가 소집 해제 후 첫 예능으로 '비디오스타'에 깜짝 등장한다.
'비디오스타'를 통해 소집 해제 이후 처음 예능으로 복귀한 레오는 4MC와의 영상 통화에서 "직접 녹화에 참여하고 싶었는데 스케줄 때문에 참석하지 못했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소집 해제 후 첫 예능으로 '비디오스타'에 방문한 레오의 활약은 오는 5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마지막 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빅스 레오가 소집 해제 후 첫 예능으로 '비디오스타'에 깜짝 등장한다.
레오는 다음 달 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꼬옥 저장해 주면 돼 꼭이요' 특집에 출연한다.
'비디오스타'를 통해 소집 해제 이후 처음 예능으로 복귀한 레오는 4MC와의 영상 통화에서 "직접 녹화에 참여하고 싶었는데 스케줄 때문에 참석하지 못했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하지만 영상 통화 도중 레오가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자리에 앉자마자 레오에게 최초 공개를 요구하는 MC들의 질문 공세가 이어졌다.
레오는 '비디오스타' 출연 후 생성된 지우고 싶은 흑역사 세 가지를 밝혔다. 특히 과거 김숙과 함께했던 '연인 상황극'에서 레오는 김숙에게 철벽을 치고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이며 힘겹게 상황극을 마쳤었다. 하지만 이날 3년 만에 김숙과 함께 '연인 상황극'에 다시 도전한 레오는 전과는 다른 능숙한 모습을 보여 김숙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김숙은 "순수한 레오 어디 갔냐. 능글능글해졌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그 전말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비디오스타'에 자주 출연하며 '비스 가족'이라고도 불리는 레오는 4MC를 게스트 삼아, MC 진행까지 도전했다. 4MC들이 '비디오스타'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비스 애정도 테스트' 진행을 맡은 것이다. 레오의 능수능란한 진행에 박나래는 "명 MC"라고 추켜세우며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소집 해제 후 첫 예능으로 '비디오스타'에 방문한 레오의 활약은 오는 5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마지막 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환희 "엄마 최진실, 다른 집에 살고 있다 생각해"
- '슈돌' 양지은, 치과의사 남편·깜찍 남매와 일상 어떨까
- 박나래의 눈물 "'비스' 마지막 출근, 기분 묘했다"
- 한소영 "결혼식 잘 마쳤다…정준하·임창정에 감사"
- '은밀한 뉴스룸', 故 최진실·조성민 유족 '건물 분쟁' 재조명
-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김선호, 교복도 완벽 소화
- '마이웨이' 송종국, 어떻게 살고 있을까
- '스우파' 로잘린, 입시 강습료 '먹튀' 논란... "철없고 경솔한 언행"
- '대탈출4' 스페셜, 어떻게 꾸며질까
- '유미의 세포들' 김고은, 안보현과 첫 여행…통유리 욕실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