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열풍에 '노숙'까지..프랑스 팝업스토어 인산인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적 인기를 얻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팝업 스토어가 프랑스 파리 한복판에 들어서며 많은 인파가 몰려들었다.
지난 2일(현지시간)부터 이틀 간 넷플릭스 프랑스는 파리 알렉산드리아 거리에 오징어 게임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연합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오전 11시 팝업 스토어 건너편에서 시작된 줄은 골목을 두 번이나 꺾어가며 250m가량 걸어가야 끝이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 인기를 얻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팝업 스토어가 프랑스 파리 한복판에 들어서며 많은 인파가 몰려들었다.
지난 2일(현지시간)부터 이틀 간 넷플릭스 프랑스는 파리 알렉산드리아 거리에 오징어 게임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연합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오전 11시 팝업 스토어 건너편에서 시작된 줄은 골목을 두 번이나 꺾어가며 250m가량 걸어가야 끝이 보였다. 맨 끝에 선다면 최소 몇 시간은 기다려야 할 정도였다.
전날부터 이날 오전까지 장대비가 쏟아졌지만, 오징어 게임을 체험하러 온 이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대기하고 있었다.
한 관람객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내 앞에 대기자가 3000명 있다”며 현장 상황을 공개하기도 했다.
팝업 스토어 앞에서 경비를 서는 한 관계자는 전날 밤부터 카페 앞에 차를 대놓고 잠을 자고 아침 일찍 줄을 선 사람도 있었다고 전했다.
해당 팝업스토어에는 핑크색 점프수트를 입고 검정색 가면을 쓴 진행요원이 방문객을 맞이한다.
달고나를 든 진행 요원의 안내에 따라 카페 한 층 아래로 내려가면 오징어 게임에 등장하는 ‘달고나 뽑기’를 할 수 있다. 1분30초 안에 성공한다면 넷플릭스 한 달 무료 이용권을 선물 받는다.
지난 9월17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은 넷플릭스가 서비스되는 83개국 모두에서 한 번씩 1위를 차지하는 신기록을 세웠다.
김형환 온라인 뉴스 기자 hwani@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가 왜 반란군 됐나" 국회 투입 군인들, 극심한 스트레스 시달려
-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정우성, ’오픈마인드‘ 추구한 과거 인터뷰
- 9초 동영상이 이재명 운명 바꿨다…“김문기와 골프사진? 조작됐다” vs “오늘 시장님과 골프
- “전현무가 이상형” 홍주연 냅다 고백…아나운서 커플 또 탄생?
- 마흔 다 된 국민여동생…문근영, 살 찐 이유는 “인생 즐겼다”
- “우파 옹호하면 머저리냐”…‘계엄 환영→사과’ 차강석, 해고 통보 받았다
- 집들이서 친구 남편이 성추행, 남편은 친구와... 부부동반 만남의 '막장 결말'
- 한국 여학생 평균 성 경험 연령 16세, 중고 여학생 9562명은 피임도 없이 성관계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