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소아암 환아들 치료 돕는다..기부금 2000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은 '천사의 날'(10월4일)을 맞이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에 소아암 투병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골프존은 소아암으로 투병 중인 어린이들의 생명을 존중하고 희망을 나누기 위해 기부금 2000만원을 쾌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골프존은 '천사의 날'(10월4일)을 맞이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에 소아암 투병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골프존은 소아암으로 투병 중인 어린이들의 생명을 존중하고 희망을 나누기 위해 기부금 2000만원을 쾌척했다. 기부금을 전달하며 소아암 어린이 및 청소년들의 빠른 쾌유도 기원했다.
최덕형 골프존 대표이사는 "소아암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사회와 학교로 복귀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의 미래를 이끌어 갈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고 건강하게 성장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choh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엄마, 삼촌이랑 한 침대서 잤다"…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뒤로는 외도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클라이밍 코스명 논란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