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15배 성장' 차별화 와인 성공에 열번째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25가 1000% 이상 뛰어오른 차별화 와인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열번째 차별화 와인을 선보인다.
GS25는 열번째 차별화 와인 '스윙쉬라즈'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GS25 관계자는 "편의점이 차별화 와인의 경쟁력과 근거리 강점의 시너지를 발판 삼아 국내 와인 시장의 대표 플랫폼으로 도약하고 있다"며 "편의점을 통해 와인에 입문하는 MZ세대를 위해 초저가, 데일리 와인 콘셉트의 스윙쉬라즈를 10번째 차별화 와인으로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GS25가 1000% 이상 뛰어오른 차별화 와인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열번째 차별화 와인을 선보인다.
GS25는 열번째 차별화 와인 '스윙쉬라즈'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GS25의 차별화 와인 매출 규모는 2017년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왔다. 올해GS25의 (9월까지) 차별화 와인 매출 규모는 출시 초기 대비 15배(1499.4%)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매출이 폭발적으로 늘며 GS25의 와인 전체 매출에서 차별화 와인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도 크게 늘었다. 초기 4.8%에 불과했던 매출 비중이 40.1%까지 8배 이상 치솟았다.
현재 GS25는 9종의 차별화 와인을 운영 중이다. GS25는 편의점을 통해 세계 유명 와이너리의 와인을 론칭하며 차별화 와인의 스펙트럼을 빠르게 확대했다. GS25 측은 이같은 전략이 와인 입문자 뿐 아니라 와인 애호가까지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윙쉬라즈는 7000원도 채 되지 않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콘셉트로 론칭됐다. GS25는 이번에 초저가∙데일리 와인 콘셉트로 선보이는 ‘스윙쉬라즈’가 편의점을 통해 와인에 입문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특히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 관계자는 "편의점이 차별화 와인의 경쟁력과 근거리 강점의 시너지를 발판 삼아 국내 와인 시장의 대표 플랫폼으로 도약하고 있다”며 “편의점을 통해 와인에 입문하는 MZ세대를 위해 초저가, 데일리 와인 콘셉트의 스윙쉬라즈를 10번째 차별화 와인으로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윤 면담 직후 "대통령, 현재로선 특별한 조치 안 할 것이라 해"
- 이혼 황정음, 옛연인 김용준 추억 "열렬히 사랑"
- 정우성 여친은 '유부녀' 회계사?…"사실과 다르다…굉장한 부자"
- 이재명, '2차 계엄' 우려…"윤, 오늘 밤 새벽 일 벌이지 않을까"
- '이혼숙려캠프' 본능 부부 아내 "남편 성욕, 시댁에서도" 충격
- '러브레터' 나카야마 미호, 도쿄 자택 욕조서 숨진 채 발견…향년 54세
- "가출한 여학생 재워줬다가 성추행범 몰려…600만원 내놓으래요"
- 타블로 "기획사 사장이 PD한테 날아 차기" 과거 시상식 폭로
-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 정우성 19금 인터뷰 재조명
- 김종민, 내년 2월 결혼하는 11세 연하 여친 첫 공개? "단발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