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정호연, 연기 첫 도전한 글로벌 대세의 당찬 포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호연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통해 글로벌 대세로 떠올랐다.
정호연은 지난달 17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오징어 게임'을 연출한 황동혁 감독은 정호연의 오디션 영상을 보고 놀랐다며 "내가 찾던 새벽 그 자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정호연에게 '오징어 게임'은 연기 첫 도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호연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통해 글로벌 대세로 떠올랐다.
정호연은 지난달 17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개인 SNS 팔로워 수는 1000만 돌파를 앞두고 있다. 이렇게까지 인기가 급증한 케이스는 드물다. 또 다른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등으로 인기를 얻었던 송강과 비교해도 추이가 가파르다.
'오징어 게임'에서 정호연은 새벽 역으로 분했다. 소매치기까지 하며 거칠게 살아온 인물이자 가족을 위해 큰 돈을 필요로 하는 탈북자다. '오징어 게임'을 연출한 황동혁 감독은 정호연의 오디션 영상을 보고 놀랐다며 "내가 찾던 새벽 그 자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정호연의 수더분하게 뻗친 머리와 타인을 경계하는 듯한 눈빛은 새벽이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가늠케 했다. 또한 긴장감 넘치는 게임 속에서도 무미건조하고 담담한 목소리는 새벽이 지닌 고독함을 대변하는 듯한 느낌을 전달했다.
4대 패션쇼에 섰던 모델이었던 정호연에서 이제는 어엿한 배우가 됐다. 정호연에게 '오징어 게임'은 연기 첫 도전이다. 합격점을 받은 정호연은 연기 활동에 대해 두려움이 없다고 밝히기도 했다.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정호연이다. 그는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라고 생각해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더 잘해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연기에 첫 발을 뗀 정호연의 새로운 얼굴은 어떨지 관심이 집중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 '구 파티셰' 조민아, 子 셀프 백일상..상다리 휘겠네!
☞ 오정연, 서울대 후배와 진한 포옹…'럽럽'
☞ 이병헌♥이민정, 美사로잡은 비주얼 부부..파파라치 포착
☞ '아가씨인 줄?' 송지아, JYP가 땅을 치고 후회할 미모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스타뉴스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스타뉴스
- '구 파티셰' 조민아, 子 셀프 백일상..상다리 휘겠네!- 스타뉴스
- 오정연, 서울대 후배와 진한 포옹…"럽럽"- 스타뉴스
- 이병헌♥이민정, 美사로잡은 비주얼 부부..파파라치 포착- 스타뉴스
- "아가씨인 줄?" 송지아, JYP가 땅을 치고 후회할 미모-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