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라탄이 즐라탄에게 보낸 40번째 생일선물"..또 페라리 질렀다

김성원 2021. 10. 4. 08: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AC밀란)가 40회 생일을 맞아 또 다시 고급차를 자신에게 선물했다.

영국의 대중매체 더선은 3일(현지시각) '즐라탄이 페라리의 신차를 40회 생일에 구입했다. 즐라탄이 충동구매한 '페라리 SF90 스트라달레'는 40만파운드(약 6억4000만원)가 넘는 전기차며 최대속력은 211mph(340km/h)'라고 보도했다.

자기애가 강한 '자동차광' 즐라탄은 생일에 신차를 통해 자축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캡처=더선

[스포츠조선 김성원 기자]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AC밀란)가 40회 생일을 맞아 또 다시 고급차를 자신에게 선물했다.

영국의 대중매체 더선은 3일(현지시각) '즐라탄이 페라리의 신차를 40회 생일에 구입했다. 즐라탄이 충동구매한 '페라리 SF90 스트라달레'는 40만파운드(약 6억4000만원)가 넘는 전기차며 최대속력은 211mph(340km/h)'라고 보도했다.

자기애가 강한 '자동차광' 즐라탄은 생일에 신차를 통해 자축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해 39번째 생일에는 붉은색 계통의 명품 브랜드 '포르쉐'의 '911 헤리티지 디자인 에디션'을 구입했다.

38번째 생일에도 자동차를 '셀프 선물'했다. 당시엔 150만유로 상당의 페라리 몬자 SP2 리미티드 에디션을 샀다. 그는 이미 '볼보 C30 T5', '마세라티 그란 투리스모', '포르쉐 918 스파이더' '페라리 F430 스파이더' '페라리 SP2 몬자&페라리 엔조' 등을 보유하고 있다.

즐라탄은 40세에도 여전히 건재하다. 스웨덴은 10월 A매치를 앞두고 원톱 공격수 즐라탄을 차출했다. 스웨덴은 코소보, 그리스와 카타르월드컵 유럽예선 두 경기를 치른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송종국, 산 속에 텐트 치고..속세 떠나 자연인 생활
“아내가 아들뻘 男과 외도” 유명 배우 부부, 충격 고백 후 134억 저택 구입
이수영, 전 재산 사기 당해 빈털터리 “빚 까지 생겨..정신과 진료도 받았다”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속옷·XX가리개만하고 500만원”..‘오징어 게임’, 바디페인팅 모델 섭외 비하인드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