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가 중요해? 스타드 렌 팬들, 경기 뒤 메시 보기 위해 집결

김가을 2021. 10. 4. 06: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승패보다 중요한 것이 있었다.

바로 리오넬 메시(파리생제르맹 PSG)였다.

영국 언론 기브미스포츠는 '메시는 이날 풀타임을 뛰었다. 아마 유럽 리그의 경기 중 가장 놀라운 결과일 것이다. 승리한 렌의 팬들이 메시를 보기 위해 기다렸다. 아마 홈 팬들의 마음에는 렌의 승리만 있는 것은 아니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렌의 팬들은 메시를 보기 위해 필사적으로 임했다. 메시는 정말 위대한 선수'라고 덧붙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영국 언론 기브미스포츠 홈페이지 기사 캡처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승패보다 중요한 것이 있었다. 바로 리오넬 메시(파리생제르맹 PSG)였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이끄는 PSG는 3일(한국시각) 프랑스 렌의 로아존 파크에서 열린 스타드 렌과의 2021~2022시즌 프랑스 리그1 원정 경기에서 0대2로 충격패했다. PSG는 이날 시즌 첫 패배를 기록했다.

영국 언론 기브미스포츠는 '메시는 이날 풀타임을 뛰었다. 아마 유럽 리그의 경기 중 가장 놀라운 결과일 것이다. 승리한 렌의 팬들이 메시를 보기 위해 기다렸다. 아마 홈 팬들의 마음에는 렌의 승리만 있는 것은 아니었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현장 영상을 보면 수 많은 팬이 메시를 보기 위해 달려 들었다. 종이를 흔들며 사인을 요청하는 팬도 있었다. 이 매체는 '렌의 팬들은 메시를 보기 위해 필사적으로 임했다. 메시는 정말 위대한 선수'라고 덧붙였다.

한편, 메시는 올 시즌을 앞두고 FC바르셀로나를 떠나 PSG로 이적했다. 하지만 아직 리그에서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다. 그는 지난달 열린 맨시티와의 유럽챔피언스리그(UCL) 홈경기에서 이적 첫 득점을 기록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송종국, 산 속에 텐트 치고..속세 떠나 자연인 생활
“아내가 아들뻘 男과 외도” 유명 배우 부부, 충격 고백 후 134억 저택 구입
이수영, 전 재산 사기 당해 빈털터리 “빚 까지 생겨..정신과 진료도 받았다”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속옷·XX가리개만하고 500만원”..‘오징어 게임’, 바디페인팅 모델 섭외 비하인드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