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네이버,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 '인생맛집' 선정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는 네이버와 손잡고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 '지역명물 챌린지' 후보 상품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지역명물 챌린지는 이마트와 네이버가 손잡고 지역 우수 소상공인 상품을 '인생맛집'이란 브랜드로 키우는 프로젝트다.
인생맛집으로 선정된 소상공인들의 상품은 전국 이마트뿐 아니라 네이버 이마트 온라인 장보기에서 판매된다.
추후 이마트 셰프의 평가에 판매량과 상품 평점 등을 더 해 인생맛집으로 최종 선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이마트는 네이버와 손잡고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 '지역명물 챌린지' 후보 상품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지역명물 챌린지는 이마트와 네이버가 손잡고 지역 우수 소상공인 상품을 '인생맛집'이란 브랜드로 키우는 프로젝트다. 인생맛집으로 선정된 소상공인들의 상품은 전국 이마트뿐 아니라 네이버 이마트 온라인 장보기에서 판매된다.
양측은 쇼핑라이브를 통해 인생맛집 후보 상품 34개의 판매를 시작했다. 추후 이마트 셰프의 평가에 판매량과 상품 평점 등을 더 해 인생맛집으로 최종 선정한다.
최현 이마트 피코크 담당은 "양사의 역량을 동원한 첫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소상공인과 상생할 수 있게 됐다"며 "상품경쟁력 강화와 소상공인 상생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passionkj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尹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말한 뒤 웃음 꾹" 의혹…영상 보니[영상]
- "감히 내 전화번호를 지워!" 16살 연하남 살해한 돌싱녀
- 탄핵날 "시월이 생일 축하"…임영웅 SNS 논란에 "저 정치인인가요?" [영상]
- 진중권 "그런다고 못 버텨…朴은 고작 태블릿 PC, 尹은 총 든 군대"
- '전국 집에 누워있기 연합'에서도 시위 나왔다…"역시 해학의 민족"
- "내 생애 딸이라니" 박수홍 딸 재이, 벌써 짙은 쌍꺼풀…깜찍
- "80년대 데모 땐 이렇게 나눠 썼다"…시위 현장 남자화장실 양보 '훈훈'
- "김치찌개 200분 선결제"…집회 참가자 "그냥 드세요"
- 與 김상욱 의원 누구?…본회의장 돌아와 탄핵소추안 투표
- 尹, 나흘 만에 단 2분 담화…"쇼츠냐, 컵라면도 안 익었다" 누리꾼 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