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시니어 여성 위한 자연주의 편집숍 'SOH'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은 6일 경기도 평촌점에 시니어 여성을 위한 자연주의 편집숍 'SOH'(소)를 연다고 4일 밝혔다.
SOH는 롯데백화점이 약 13개월의 준비 기간을 거쳐 친환경 여성 패션 브랜드 '이새'와 직접 협업해 만든 편집숍이다.
권순욱 수도권 2지역 MD팀장은 "1년이 넘는 준비 기간을 통해 신개념 편집숍을 열었다"며 "단순히 물건을 판매하는 매장을 넘어 고객들이 여유를 느끼며 쉬어가는 공간으로 꾸미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롯데백화점은 6일 경기도 평촌점에 시니어 여성을 위한 자연주의 편집숍 'SOH'(소)를 연다고 4일 밝혔다.
SOH는 롯데백화점이 약 13개월의 준비 기간을 거쳐 친환경 여성 패션 브랜드 '이새'와 직접 협업해 만든 편집숍이다. '자연 속에서의 여유로운 삶'을 주제로 다양한 리빙과 잡화가 판매된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자연과 전통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수공예 상품을 마련했다. 전북 장수와 강원도 동해를 포함한 전국의 각 지역을 대표하는 장인이 만든 주방·식기 상품도 눈길을 끈다.
권순욱 수도권 2지역 MD팀장은 "1년이 넘는 준비 기간을 통해 신개념 편집숍을 열었다"며 "단순히 물건을 판매하는 매장을 넘어 고객들이 여유를 느끼며 쉬어가는 공간으로 꾸미겠다"고 말했다.
passionkj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엄마 남친이랑 성관계 하고 용돈 벌어"…미성년 딸에 강요한 친모
- 고민정 "난 시술 안 해 모르지만 성형의사 金여사 동행? 실밥 뽑기용"
- "공무원인 줄 알았는데 술집 종업원?"…결혼 전제 14년 사귄 여친 살해
- 'GPS 추적' 홀로 있는 시간 노려 동업 여성 살해한 40대[사건의재구성]
- 18살 연상 불륜녀 죽이고 집 차지…그집 옷장에 택시 기사 시신 보관
- 홍진희, 파격 헤어 스타일…"노랑머리 왜 했어?" [RE:TV]
- '이혼숙려캠프' 국제 부부 아내, 충격적인 가정사 고백 [RE:TV]
- 최준희, 뉴욕 한복판서 연인과 입맞춤 "크리스마스 선물" [N샷]
- 이민정, 이병헌 닮은 만 9세 아들 '폭풍 성장' 근황 공개 "든든"
- '13남매 장녀' 남보라 "자녀 계획? 건강 허락한다면 넷까지 낳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