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늘어난 캠핑족.. 카라반·용품 등 한자리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캠핑카와 레저용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대형 전시회가 한국 레저산업의 중심 부산에서 열린다.
벡스코(BEXCO)가 주최하고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21 캠핑카&레저페스티벌'이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남녀노소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캠핑카 용품, 기동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1t 캠핑카, 업무와 휴식을 겸할 수 있는 이동 업무용 차량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부터 나흘간 벡스코서
벡스코(BEXCO)가 주최하고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21 캠핑카&레저페스티벌'이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카라반·트레일러, 캠핑용품, 관련 액세서리 및 부품 등 관련 업체 40개사가 300개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최근 비대면 시대를 맞아 급증하는 캠핑족들에게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카라반, 캠핑카, 루프탑 텐트 등을 소개한다. 남녀노소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캠핑카 용품, 기동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1t 캠핑카, 업무와 휴식을 겸할 수 있는 이동 업무용 차량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 관련 생활 속 거리두기 단계별 방역 지침에 따라 참가업체는 부스당 상주 인력이 2명으로 제한되며, PCR 검사 확인 등 까다로운 방역 지침이 적용된다. 전시장 입장 전 발열 체크, 전시장 내외부 방역, 실내 공기 환기 등 철저한 방역체계를 가동한다.
기타 입장료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벡스코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국내 레저자동차 산업의 현주소를 한눈에 파악하고 레저자동차 관련 국내 기술력을 확인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후지TV, 아나운서 성상납 시키려했다" 폭로 파장 '일파만파'
- 바람부부 아내 "남편, 관계 중 야동 속 女와 비교"
- 무안공항 개량사업 했던 前공항공사 사장, 숨진 채 발견
- "임신 김민희, 한밤 분리수거 모습 포착…22세 연상 홍상수 젊어보이더라"
- 아내에 연봉 속이고 6년간 8000만원 모은 남편 "자백할까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 김세레나 "유부남에 속아 21살에 결혼…협박 당해"
- '생후 한 달 딸 시신 캐리어에 4년 방치' 친모 2심도 중형 구형
- 박하선 "남편 류수영, 5명과 키스신…동네 개냐"
- 금나나, 26세연상 재력가와 결혼 후…변함없는 미모
- 전주 주차장서 20대 숨진 채 발견…남성 옆에는 전동킥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