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창업자도 반했다.."오징어게임 빨리 보고 싶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오징어 게임'이 세계적인 인기몰이를 하는 가운데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창업자도 "이 드라마를 빨리 보고 싶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베이조스는 3일 트위터에 오징어게임 스틸컷을 올리며 "매우 인상적이고 영감을 준다"며 이 같이 말했다.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오징어게임은 자국 콘텐츠가 강세를 보이는 인도에서마저도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며 넷플릭스가 진출한 83개국 모두에서 정상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오징어 게임’이 세계적인 인기몰이를 하는 가운데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창업자도 “이 드라마를 빨리 보고 싶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베이조스는 3일 트위터에 오징어게임 스틸컷을 올리며 “매우 인상적이고 영감을 준다”며 이 같이 말했다.
그는 “넷플릭스의 국제화 전략이 쉽지 않아 보였지만 잘해나가고 있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오징어게임은 빚에 허덕이는 참가자들이 456억원의 상금을 놓고 목숨을 건 서비이벌 게임을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오징어게임은 자국 콘텐츠가 강세를 보이는 인도에서마저도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며 넷플릭스가 진출한 83개국 모두에서 정상에 올랐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억 넘는 '아우디 R8', 못 사는 게 아니라 안 사는 겁니다 [신차털기]
- "건강했던 남동생, 화이자 맞고 하루아침에 반송장 됐습니다"
-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었구나"…꽉 막힌 대출 뻥 뚫렸다 [고은빛의 금융길라잡이]
- "성관계 소리 들리길래 그만"…이웃집 무단침입한 50대男
- "봄도 아닌데 밥만 먹으면 졸려요"…이유 따로 있었다 [건강! 톡]
- 박나래 '비스' 마지막 녹화, 결국 눈물 폭발
- '50세 돌싱녀' 손미나, 요트 위 볼륨감 넘치는 수영복 자태 [TEN★]
- 아프리카TV '또 술먹방 사고'…BJ돼한, 새끼 강아지 깔아뭉개 결국 '사망' [TEN스타필드]
- 이혜영, 남편과 데이트…'12억 보험' 빛나는 각선미[TEN★]
- BTS가 받았던 외교관 여권, 유료 전시 하루 만에 '조기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