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도쿄게임쇼 2021 MS 엑스박스 쇼케이스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님블뉴런이 개발한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이 9월 30일 개막한 도쿄게임쇼 2021 MS 엑스박스 쇼케이스에서 발표된 게임 라인업 게임 중 하나로 소개됐다.
도쿄게임쇼 2021 MS 엑스박스 쇼케이스를 통한 이번 게임 소개는 이터널 리턴의 'MS 플랫폼 합류'가 확정되면서 성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님블뉴런이 개발한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이 9월 30일 개막한 도쿄게임쇼 2021 MS 엑스박스 쇼케이스에서 발표된 게임 라인업 게임 중 하나로 소개됐다. 이터널 리턴의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은 엑스박스 유튜브 채널 및 엑스박스와 마이크로소프트 소셜 채널에도 영어와 일본어로 소개된다.
도쿄게임쇼 2021 MS 엑스박스 쇼케이스를 통한 이번 게임 소개는 이터널 리턴의 ‘MS 플랫폼 합류’가 확정되면서 성사됐다.
‘이터널 리턴’은 윈도우 10/11 및 MS스토어에 합류하게 되며, 토종 국산 PC게임으로는 처음으로 글로벌 대상 윈도우 운영체제 및 MS스토어 마케팅 지원과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 구독자 대상 마케팅 지원을 함께 받게 된다.
MS스토어 입점 일정은 오는 10월 19일이며, 윈도우10/11 및 MS 스토어에서 주요 게임으로 노출될 예정이다.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 구독자에게는 게임 시작을 돕기 위해 이터널 리턴 게임 캐릭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8만원 상당의 특전(Perks)도 19일부터 제공된다.
님블뉴런은 이터널 리턴의 엑스박스 콘솔 버전과 클라우드 게이밍 버전 개발 계획도 공식화했다. 님블뉴런 김남석 대표는 “MS와 엑스박스 글로벌 마케팅을 발판으로 글로벌에서 사랑 받는 게임 IP이자 새로운 이스포츠 프랜차이즈로 도약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며, “PC 버전 외에도 콘솔을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 버전 개발을 통해 글로벌 멀티플랫폼 확장 뿐 아니라, 엑스박스 게임 패스를 통한 클라우드 게이밍에도 선제적으로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