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지진희, CL, 박성진과 함께한 에스콰이어 화보 공개

이정은 기자 2021. 10. 2.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새로운 컬렉션 울트라블랙을 공개하며 '지진희', 'CL', '박성진'과 함께 강렬하고 유니크한 무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유의미한 발자취를 남기고 있는 아티스트 지진희, CL, 박성진의 몽블랑 울트라블랙 화보는 에스콰이어 10월호와 JTBC PLUS (에스콰이어, 엘르, 바자, 코스모폴리탄)의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새로운 컬렉션 울트라블랙을 공개하며 '지진희', 'CL', '박성진'과 함께 강렬하고 유니크한 무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 지진희, 몽블랑 X 에스콰이어 화보
사진 : CL, 몽블랑 X 에스콰이어 화보
사진 : 박성진, 몽블랑 X 에스콰이어 화보

몽블랑은 현재 자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일에 열정을 다하고 인생에 의미있는 발자취를 남기는 사람들을 '마크 메이커(Mark Maker)'라 칭하며 많은 이들에게 성공에 대한 새로운 영감을 주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에 국내에서도 몽블랑의 마크 메이커 정신을 실현하며 자신만의 독창적인 방식으로 세상에 발자취를 남기고 있는 3인을 선정해 그들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강렬하고 트렌디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 몽블랑 1858 지오스피어 울트라블랙 리미티드에디션 858

다양한 인생작을 남기며 크리에이티브한 연기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한 지진희는 그만의 댄디한 매력을 살린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그가 착용한 '1858 지오스피어 울트라블랙 리미티드에디션 858'은 극한의 조건에서도 정확하게 시간을 측정할 수 있도록 견고하고 가독성이 뛰어난 전설적인 1920년대 및 30년대의 정통 미네르바 시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렉션이다.

블랙 컬러 다이얼 위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해 세련된 블랙을 돋보이게 하며, 시간의 흐름과 환경에 따라 자연스레 파티나가 생기는 특수 새틴 마감 처리된 블랙 빈티지 스틸 케이스로 매력을 더했다. 또한 성당 모양 핸즈, 인덱스, 나침반 인디케이션, 지구 반구를 모두 수퍼 루미노바로 코팅하여 어둠 속에서 빛난다.

 

사진 : 몽블랑 울트라블랙 크로스 클러치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영향력을 발휘하고있는 CL은 울트라블랙 컬렉션과 대비되는 레드 컬러 배경으로 강렬한 분위기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그녀가 착용한 몽블랑 '울트라블랙 크로스 클러치'는 세련된 블랙 컬러와 몽블랑 아카이브의 기하학적인 그래픽 디자인과 레터링에서 영감을 받은 엠보싱 M 패턴이 특징`이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손으로 들거나 탈착식 숄더 스트랩을 이용해 크로스백으로도 연출 가능해 트렌디하고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제품 가운데 위치한 엠블럼은 산화 방지 처리된 알루미늄으로 컬렉션의 테크니컬하고 경쾌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열고 닫기 쉬운 엠블럼 잠금장치로 컬렉션의 독특한 매력을 살렸다.

 

사진 : 몽블랑 울트라블랙 포켓 백팩

끊임없는 도전으로 모델이자 뮤지션으로 활동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주고있는 박성진은 그만의 아우라가 느껴지는 화보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에서 그가 착용한 '울트라블랙 포켓 백팩'은 다양한 수납 공간과 빅 엠블럼이 특징이며, 전면에 독특한 자석 잠금 장치로 캐주얼한 매력을 더한 제품이다.

엠보싱 처리된 M패턴으로 메종의 풍부한 헤리티지를 강조하며, 패딩 처리된 노트북 수납 공간 1개와 외부 및 내부 포켓이 마련되어 있으며, A4 크기의 문서와 최대 13인치 사이즈의 노트북을 보관할 수 있는 내부 공간, 휴대폰 전용 포켓 및 필기구용 루프 2개로 비즈니스와 일상 모두 사용하기 적합하다. 

다양한 분야에서 유의미한 발자취를 남기고 있는 아티스트 지진희, CL, 박성진의 몽블랑 울트라블랙 화보는 에스콰이어 10월호와 JTBC PLUS (에스콰이어, 엘르, 바자, 코스모폴리탄)의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정은 기자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