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고 웃었네" 가희, 큰일 생겼나 '술로 근심 달래는 중'..요니P "무슨 일이야"

김수현 입력 2021. 10. 2. 05: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가희가 심란한 마음을 술로 달랬다.

가희는 2일 자신의 SNS에 "오랜만에 많이 이야기 나누고 울고 웃었네 오늘 저녁. 칵테일 진짜 최고 The best cocktail bar in bali"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발리의 한 바에서 칵테일 한 잔에 근심 걱정을 내려놓고 있는 가희의 모습이 담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가수 가희가 심란한 마음을 술로 달랬다.

가희는 2일 자신의 SNS에 "오랜만에 많이 이야기 나누고 울고 웃었네 오늘 저녁. 칵테일 진짜 최고 The best cocktail bar in bali"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발리의 한 바에서 칵테일 한 잔에 근심 걱정을 내려놓고 있는 가희의 모습이 담겼다.

이에 디자이너 요니P는 "지난번 포스팅도 그렇고 무슨 일 있어? 다 잘 해결되길!"라며 가희를 응원했다.

앞서 가희는 "음..짧다면 짧은 삼주라는 시간 안에 너무나 많은 일을 겪은 우리 가족은 또 앞으로 다가올 일에 대해 차분히 준비 하는 중이에요. 지혜롭고 분별력 있게 모든 일 잘 풀어나갈 수 있도록 기도가 필요합니다"라며 스스로를 다독였다.

또 가희는 부쩍 수퍽해진 얼굴로 걱정을 샀다. 가희는 추가적인 설명을 하진 않았지만 가족들 사이 무언가 심각한 일이 생긴 것을 암시해 걱정을 자아냈다.

한편, 가희는 2016년 사업가 양준무 씨와 결혼, 슬하 두 아들을 두고 있다. 현재 가족들과 발리에서 생활 중이다.

shyu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아내가 아들뻘 男과 외도” 유명 배우 부부, 충격 고백 후 134억 저택 구입
오정연 “KBS 퇴사 후 비키니 공개..아나운서 때는 상상도 못했던 일”
이수영, 전 재산 사기 당해 빈털터리 “빚 까지 생겨..정신과 진료도 받았다”
김형일 “5cm 종양 생겨 암 투병”→“매니저였던 김병만, 떡잎부터 달랐다”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