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 세대·인디 뮤지션이 만났을 때

조성민 입력 2021. 10. 2. 01: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사랑과 평화', 가수 임병수 등 옛 세대 뮤지션들과 인디 음악계 신예들이 함께 꾸미는 온라인 공연이 열린다.

1일 레이블 루비레코드에 따르면 '옛 음악과 현재의 음악이 만나는 교차로'를 콘셉트로 기획된 '2021 라운더바웃' 2·3회차 공연이 각각 이달 23일과 다음 달 12일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23일 2회차 공연에는 한국 1세대 밴드이자 펑키 록의 선구자인 사랑과 평화, 1980년대 청춘스타 임병수가 무대에 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1 라운더바웃' 온라인 공연
'사랑과 평화'.. 임병수 등 참가

밴드 ‘사랑과 평화’, 가수 임병수 등 옛 세대 뮤지션들과 인디 음악계 신예들이 함께 꾸미는 온라인 공연이 열린다.

1일 레이블 루비레코드에 따르면 ‘옛 음악과 현재의 음악이 만나는 교차로’를 콘셉트로 기획된 ‘2021 라운더바웃’ 2·3회차 공연이 각각 이달 23일과 다음 달 12일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23일 2회차 공연에는 한국 1세대 밴드이자 펑키 록의 선구자인 사랑과 평화, 1980년대 청춘스타 임병수가 무대에 선다. 싱어송라이터 모트, 시티팝 듀오 레인보우 노트가 후배 뮤지션으로 함께 한다. 임병수는 모트와 ‘아이스크림 사랑’, 레인보우 노트와 ‘사랑이란 말은 너무너무흔해’ 등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펼칠 예정이다.

2회차 공연 티켓 예매는 이날 오후 6시부터 온라인 라이브 플랫폼 ‘라이브앳’에서 할 수 있다. 이번 공연 시리즈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1 대중음악 온라인 공연 개최 지원사업’으로 제작됐다.

조성민 기자

Copyright©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