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은 자신감"이라던 허니제이, 춤 추는 듯 과감한 포즈

마아라 기자 2021. 10. 1. 23: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우파'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의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더스타 매거진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 출연 중인 허니제이와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허니제이는 과감한 노출이 돋보이는 크롭톱과 레깅스를 입고 볼륨 몸매를 뽐내고 있다.

허니제이의 패션 화보와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는 더스타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댄서 허니제이 /사진제공=더스타 매거진

'스우파'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의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더스타 매거진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 출연 중인 허니제이와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허니제이는 걸스 힙합의 대표주자 답게 독보적인 스웨그를 발산했다.

화보 속 허니제이는 과감한 노출이 돋보이는 크롭톱과 레깅스를 입고 볼륨 몸매를 뽐내고 있다. 여기에 그는 플리스 재킷을 매치하고 춤을 추는 듯 멋스러운 포즈를 완성했다.

댄서 허니제이 /사진제공=더스타 매거진

허니제이는 블루 아이라인을 눈두덩에 그린 독특한 메이크업과 아찔한 네일아트로 개성을 드러냈다. '스우파'에서도 선보인 코 피어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거진 측은 허니제이가 촬영장에서 특유의 춤 동작을 포즈로 자연스럽게 이어가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았다고 전했다. 허니제이의 패션 화보와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는 더스타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우파'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리트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2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여성환자 진료중 '최대한 안 보겠다'던 의사…몰카 찍었다"한지우 "화이자 1차 맞고 생리 안 해"…둘째 못 가질까 고민BTS 정국, 친형 옷 입었다고 뒷광고?…공정위 지침 살펴보니'오징어게임' 정호연, 9살연상 남친 이동휘 언급 "아빠 같기도""넌 씨 제공자일 뿐"…남편, 정자은행 취급 후 이혼한 아내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