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승장]'3연승' 서튼 감독 "30세이브 김원중, 그는 훌륭한 전사"

김영록 2021. 10. 1. 22: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리 서튼 감독이 신이 났다.

KT 위즈와의 3연전을 휩쓸며 가을야구를 향한 희망의 불을 활활 피워올렸다.

김원중은 2경기 모두 세이브를 올리며 30세이브를 기록, 김재윤(KT)을 제치고 리그 구원 2위로 올라섰다.

DH 2차전 후 서튼 감독은 "이인복이 선발로 좋은 모습(5이닝 2실점)을 보여줬다. 질좋은 공을 많이 던지며 맡은 역할을 훌륭히 잘해냈다. 그 흐름이 불펜으로 잘 이어졌다. 불펜들은 판타스틱하게 막아냈다"며 기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1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KT 위즈의 DH 2차전 경기가 1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렸다. 경기에서 3대2로 승리한 KT와의 3연전을 스윕한 롯데 선수들이 기뻐하고 있다. 부산=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1.10.01/

[부산=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래리 서튼 감독이 신이 났다. KT 위즈와의 3연전을 휩쓸며 가을야구를 향한 희망의 불을 활활 피워올렸다.

롯데 자이언츠는 1일 KT 위즈와의 더블헤더 1,2차전을 독식, 전날 경기 포함 3연승을 달렸다. KT는 4연패 늪에 빠졌다.

1차전은 4대3, 2차전은 3대2로 2경기 모두 1점차 신승이었다. 한동희는 1차전 선취점 적시타와 3-3으로 맞선 8회 결승타, 2차전 선취점 적시타와 1-2로 뒤진 4회 역전 투런포를 쏘아올리며 이날의 영웅이 됐다. 김원중은 2경기 모두 세이브를 올리며 30세이브를 기록, 김재윤(KT)을 제치고 리그 구원 2위로 올라섰다. 수비 집중력도 좋았고, 타선은 필요할 때마다 타점을 올렸다.

DH 2차전 후 서튼 감독은 "이인복이 선발로 좋은 모습(5이닝 2실점)을 보여줬다. 질좋은 공을 많이 던지며 맡은 역할을 훌륭히 잘해냈다. 그 흐름이 불펜으로 잘 이어졌다. 불펜들은 판타스틱하게 막아냈다"며 기뻐했다.

특히 1이닝 무실점 2K로 호투한 프랑코와 김진욱이 만든 위기를 해결한 구승민을 칭찬한 뒤, 30세이브를 완성한 김원중에 대해 "그는 전사(warrior)"라며 감탄을 표했다.

서튼 감독은 "강팀을 상대로 3연승을 거둔 만큼 앞으로 좋은 분위기를 탈 수 있을 것 같다"며 들뜬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이로써 롯데는 5강의 막내 키움 히어로즈에 4경기 차이로 따라붙었다. 롯데 팬들의 마음이 가을 바람에 싱숭생숭 피어오르고 있다.

2021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KT 위즈의 경기가 1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렸다. DH 1차전 4대3으로 승리한 롯데 서튼 감독이 기뻐하고 있다. 부산=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1.10.01/


부산=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아내가 아들뻘 男과 외도” 유명 배우 부부, 충격 고백 후 134억 저택 구입
오정연 “KBS 퇴사 후 비키니 공개..아나운서 때는 상상도 못했던 일”
이수영, 전 재산 사기 당해 빈털터리 “빚 까지 생겨..정신과 진료도 받았다”
김형일 “5cm 종양 생겨 암 투병”→“매니저였던 김병만, 떡잎부터 달랐다”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