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온라인 팬 출정식서 스페셜 이벤트..함지훈 한정판 유니폼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통산 8번째 우승을 향한 현대모비스의 여정이 시작된다.
팬 출정식을 통해 출사표를 던진다.
울산 현대모비스는 오는 6일 오후 7시에 2021-2022시즌 V8을 향한 온라인 팬 출정식을 개최한다.
출정식은 신규 응원가와 응원 퍼포먼스 소개, 선수단 출사표, 토크 팬미팅, 선수와 코칭스태프 간의 미니게임 대결 등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 현대모비스는 오는 6일 오후 7시에 2021-2022시즌 V8을 향한 온라인 팬 출정식을 개최한다.
이번 출정식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출정식은 신규 응원가와 응원 퍼포먼스 소개, 선수단 출사표, 토크 팬미팅, 선수와 코칭스태프 간의 미니게임 대결 등으로 구성됐다.
이날 출정식에는 유재학 감독을 포함해 코치로 복귀한 양동근, 주장 함지훈, 외국선수 얼 클락, 라숀 토마스, 신인 등이 모두 참석해 소통의 시간을 가진다. 더불어 이번 시즌 슬로건과 새롭게 합류한 치어리더를 소개하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현대모비스는 라이브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함지훈 블랙&골드 유니폼 한정판 5벌과 폴딩박스 5개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시청자가 888명을 넘을 시 즉석에서 별도 추첨을 통해 키즈 넥쏘전동차 2대를 선물한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9일 대구 한국가스공사와의 홈 개막전을 시작으로 2021-2022시즌에 돌입하며, 11일에는 원주 DB를 상대로 첫 원정경기를 치른다.
#사진_현대모비스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