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에 취해 공원에 쓰러져있던 20대..시민 신고로 검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부천에서 마약을 투약한 공원에 쓰려져 있던 20대가 시민의 신고로 경찰에 붙잡혔다.
1일 부천 소사경찰서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20대 여성 A씨를 긴급체포했다고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10시 50분께 부천의 한 공원에서 마약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마약을 투약한 뒤 공원 벤치에 의식을 잃고 쓰러져 있다가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정민 기자] 경기 부천에서 마약을 투약한 공원에 쓰려져 있던 20대가 시민의 신고로 경찰에 붙잡혔다.
1일 부천 소사경찰서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20대 여성 A씨를 긴급체포했다고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10시 50분께 부천의 한 공원에서 마약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마약을 투약한 뒤 공원 벤치에 의식을 잃고 쓰러져 있다가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다. 현장에서는 A씨가 사용한 것으로 추정되는 주사기 1개도 발견됐다.
A씨는 경찰에서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마약 투약 여부를 확인하는 간이 검사에서도 양성 반응으로 확인됐다.
경찰 관계자는 "마약 투약 여부를 재차 확인하기 위해 소변검사 등 추가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마약 구매 경위 등을 조사한 뒤 조만간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jungmin75@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 국내·해외 호텔 후기 쓰기 지원…"여행 검색 편의 향상"
- 케이블TV "CJ온스타일 송출 중단, 미디어 공공성 저버린 처사"
- [인사]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
- [국감2024] 정진석 "아무 문제 될 것 없는 녹취록" vs 박찬대 "대통령실 실장 답다"
- [포토]대화하는 추경호-배준영
- [포토]국회 운영위 대통령비서실·국가안보실·대통령 경호처 종합 국정감사
- 마포구, 환경단체와 함께 '쓰레기 소각 반대' 포럼 개최
- [포토]질의에 답변하는 김성훈 대통령 경호처 차장
- [포토]질의에 답변하는 정진석 비서실장
- 우리은행, 부당대출 알고도 관계사 대표 선임 '쉬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