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라이벌' LG·두산, 1일 선발 라인업 발표..3번타자 서건창 vs 박건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 트윈스와 두산 베어스가 '잠실 라이벌전'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LG와 두산은 1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펼쳐진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맞대결을 벌인다.
반면 최근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던 두산은 전날 LG와의 맞대결에서 대패를 당하고 말았다.
홈팀 LG는 홍창기(중견수)-김현수(좌익수)-서건창(2루수)-채은성(우익수)-오지환(유격수)-김민성(3루수)-이영빈(지명타자)-유강남(포수)-문보경(1루수)로 타순을 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잠실=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LG 트윈스와 두산 베어스가 '잠실 라이벌전'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LG와 두산은 1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펼쳐진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맞대결을 벌인다.
LG는 올 시즌 62승5무48패로 3위를 마크하며 순항하고 있다. 특히 최근 4연승을 질주하며 더 높은 곳을 바라보고 있다. 내친김에 이날 경기까지 승리해 5연승을 달리겠다는 계획이다.
반면 최근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던 두산은 전날 LG와의 맞대결에서 대패를 당하고 말았다. 이날 설욕전을 펼치겠다는 각오다.
양 팀은 물러설 수 없는 승부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홈팀 LG는 홍창기(중견수)-김현수(좌익수)-서건창(2루수)-채은성(우익수)-오지환(유격수)-김민성(3루수)-이영빈(지명타자)-유강남(포수)-문보경(1루수)로 타순을 짰다. 선발투수는 임찬규이다.
반면 원정팀 두산은 정수빈(중견수)-호세 미구엘 페르난데스(지명타자)-박건우(우익수)-김재환(좌익수)-양석환(1루수)-박계범(3루수)-안재석(2루수)-김재호(유격수)-박세혁(포수)로 타순을 짰다. 선발 마운드에는 아리엘 미란다가 오른다.
한편 두산의 김태형 감독은 주전 3루수 허경민이 제외된 것에 대해 "허경민은 등 쪽에 담 증세가 있어서 오늘(1일) 경기 어려울 것 같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