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 공동구매 'DDIB띱', 부엉이벤처스로부터 투자 유치

이두리 기자 2021. 10. 1. 17: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인 공동구매 모바일 쇼핑 서비스 'DDIB띱'을 운영하는 피오씨홀딩스(대표 정리식)가 최근 부엉이벤처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1일 밝혔다.

정리식 피오씨홀딩스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로 UI·UX(사용자환경·사용자경험) 개선 및 고객 편의 증대, 신규 회원 유치 등에 힘쓸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인 공동구매 모바일 쇼핑 서비스 'DDIB띱'을 운영하는 피오씨홀딩스(대표 정리식)가 최근 부엉이벤처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1일 밝혔다.

'DDIB띱'은 2명 이상만 모이면 언제든지 '최대 할인가'와 '전 상품 무료배송'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앱(애플리케이션)이다. 지난해 7월 베타서비스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수 △회원 가입수 △2인 공동구매 달성 횟수를 각각 1만건 이상 기록했다.

업체 관계자는 "할인을 원하는 소비자와 마케팅이 필요한 판매사의 니즈를 일치시키는 'DDIB띱'의 콘셉트와 이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 성장 가능성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이를 통해 이번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정리식 피오씨홀딩스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로 UI·UX(사용자환경·사용자경험) 개선 및 고객 편의 증대, 신규 회원 유치 등에 힘쓸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커머스 시장의 선순환 생태계를 조성하겠다"며 "새롭고 다양한 쇼핑 기능을 제공해 시장을 혁신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피오씨홀딩스

[관련기사]☞ "여성환자 진료중 '최대한 안 보겠다'던 의사…몰카 찍었다"강남 길거리서 샤넬 들고 튄 범인은 '80대 할머니'"몰라보겠네"…47세 이의정, 셀카 속 더 어려진 근황'오징어게임' 정호연, 9살연상 남친 이동휘 언급 "아빠 같기도""넌 씨 제공자일 뿐"…남편, 정자은행 취급 후 이혼한 아내
이두리 기자 ldr5683@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