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홍성흔, 19년 만의 처가 방문..애교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타공인 1등 사윗감 홍성흔이 장모의 마음에 들지 않았던 이유는 무엇일까.
2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홍성흔의 처가 방문기가 펼쳐진다.
과연 장모가 잘생긴 외모에 뛰어난 야구실력까지 겸비했던 홍성흔을 반대했던 사연은 무엇일지 본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홍성흔의 좌충우돌 처가 방문기는 2일 오후 9시 15분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타공인 1등 사윗감 홍성흔이 장모의 마음에 들지 않았던 이유는 무엇일까.
2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홍성흔의 처가 방문기가 펼쳐진다.
이날 홍성흔은 추석을 맞아 가족들과 처가인 부산 영도로 향했다. 그동안 홍성흔은 야구 활동과 은퇴 후 미국행으로 인해 연애기간을 포함, 무려 19년 동안이나 추석에 처가를 가지 못했다는데.
오랜만의 방문에 들뜬 홍성흔은 장인과 장모를 보자마자 온몸으로 반가움을 표현, 막내아들 못지 않은 애교를 선보였다.
장모는 홍성흔을 사윗감으로 탐탁치 않아 했던 과거를 고백해 반전 분위기를 자아냈다고. 이에 홍성흔은 몰랐던 사실이라며 현실부정(?)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불러왔다.
과연 장모가 잘생긴 외모에 뛰어난 야구실력까지 겸비했던 홍성흔을 반대했던 사연은 무엇일지 본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홍성흔의 좌충우돌 처가 방문기는 2일 오후 9시 15분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K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직격인터뷰]낸시랭 "왕진진과 이혼 확정, 3년간 마음고생 심했다"
- 이승연, 백신 2차 접종 후유증 호소…"근육통·오한에 몸살 증세"
- `최진실子` 지플랫 "엄마, 다른집 살고 있다 생각"…팬들에 감사
- `편스토랑` 이민영 "사는 동안 여러 일 겪으며 많이 소심해져"
- [단독] ‘해병대 570기’ 김상중, 밀리터리 예능 ‘더 솔져스’ MC
- 질문이 세상을 구한다…세이브더칠드런 아동권리영화제 개막
- [베스트셀러] 한강 세계에 알린 `채식주의자` 1위…7위까지 다 한강 작품
- [걷고 싶은 길] 시민 곁에 가까이…율동공원 수변로
- 7인조 활동 시작한 케플러 "팀 이름 빼고 모두 새롭게"
- ‘코미디 대부’ 심형래·박준형, ‘개그콘서트’ 출격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