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리의 'Serching for Reasons Why', 2일 발매

손진아 2021. 10. 1. 1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력적이고 개성적인 보이스의 보컬 요아리가 '검은 태양' OST의 세 번째 라인업을 장식한다.

이런 가운데 세 번째 OST인 요아리의 'Searching for Reasons Why'가 2일(내일) 발매된다.

한편, 드라마 '검은 태양'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기황후', '나쁜 녀석들'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의 음악 감독을 맡았던 김장우 감독이 OST 총괄 프로듀서로 한층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멋진 분위기와 최고의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력적이고 개성적인 보이스의 보컬 요아리가 ‘검은 태양’ OST의 세 번째 라인업을 장식한다.

1일 5회가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은 역대급 빌런의 등장과 함께 꼬일 대로 꼬여가는 미스터리한 스토리, 흥미진진한 전개로 매회 기대를 부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세 번째 OST인 요아리의 ‘Searching for Reasons Why’가 2일(내일) 발매된다.

가슴까지 웅장해지는 깊은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Searching for Reasons Why’는 ‘검은 태양’의 메인 타이틀 곡 ‘REASON’의 오케스트라 편곡 버전이다. 깊고 진한 느와르적 멜로디와 함께 감성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현악의 선율, 그리고 요아리의 특색 있고 매력적인 음색까지 더해져 극의 몰입도를 한껏 높일 예정이다

요아리가 ‘검은 태양’ OST의 세 번째 라인업을 장식한다. 사진=MBC
‘Searching for Reasons Why’의 가창을 맡은 요아리는 ‘싱 어게인’에서 돋보이는 보이스를 보여주며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최근 쏟아지는 OST 섭외 요청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요아리가 이번 곡을 통해 극 중 한지혁(남궁민)의 가슴 아픈 상처는 물론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두의 아픔을 달래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드라마 ‘검은 태양’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기황후', '나쁜 녀석들'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의 음악 감독을 맡았던 김장우 감독이 OST 총괄 프로듀서로 한층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멋진 분위기와 최고의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