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C 패키지 게임 '산나비' 스팀 넥스트 페스트 출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원더포션(대표 유승현)이 개발 중인 PC 패키지 게임 '산나비'를 '스팀 넥스트 페스트 2021'에 출품한다고 1일 밝혔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출시 예정작들을 선별해 데모판을 선보이고 게이머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제공하는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원더포션(대표 유승현)이 개발 중인 PC 패키지 게임 ‘산나비’를 ‘스팀 넥스트 페스트 2021’에 출품한다고 1일 밝혔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출시 예정작들을 선별해 데모판을 선보이고 게이머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제공하는 행사다. 지난 2019년 12월부터 주기적으로 열리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 8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이용자는 해당 기간 2종의 보스와 빠르게 챕터를 끝내야 하는 ‘스피드런 모드’가 담긴 ‘산나비’ 체험판을 즐길 수 있다.
네오위즈는 행사 기간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스피드런 대회를 개최하고 우승자에게는 스팀 기프트 카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개발자가 직접 스피드런 게임을 하는 플레이 영상도 공개한다.
‘산나비’는 사이버펑크 컨셉트의 디스토피아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사슬팔을 사용한 역동적인 액션이 특징이다.
한편 네오위즈는 오는 4일까지 ‘스팀’을 통해 서비스 중인 PC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스컬’, ‘플레비 퀘스트:더 크루세이즈’, ‘메탈유닛’, ‘블레이드 어썰트’, ‘사망여각’, ‘댄디 에이스’ 등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빠 응원받아 우승 도전하는 아들…‘서머너즈워’ 가족 이야기
- 넷마블, 브랜드스탁 집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펄어비스, 직원 세탁에 자전거 점검까지…이색 복지 또 늘렸다
- 신작 모바일 수집 RPG ‘아르미아’, 사전예약 실시
-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BMW R 18’ 바이크 카트 추가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