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현대모비스, 6일 온라인 팬 출정식

손동환 2021. 10. 1. 16: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단(단장: 이승민)이 오는 6일(수) 오후 7시에 2021-2022 시즌 온라인 팬 출정식을 개최한다.

현대모비스가 2021-2022시즌 정규리그 개막을 앞두고 팬과 함께 V8을 향한 온라인 출정식을 진행한다.

선수들과 질의응답 등 출정식에 함께하고 싶다면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공지를 확인해 오후 7시에 맞춰 유튜브 라이브에 접속하면 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단(단장: 이승민)이 오는 6일(수) 오후 7시에 2021-2022 시즌 온라인 팬 출정식을 개최한다.


현대모비스가 2021-2022시즌 정규리그 개막을 앞두고 팬과 함께 V8을 향한 온라인 출정식을 진행한다. 신규 응원가와 응원 퍼포먼스 소개, 선수단 출사표, 토크 팬미팅, 선수와 코칭스태프 간의 미니 게임 대결 등으로 구성된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가량 이어진다.


이번 출정식은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피버스TV)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선수들과 질의응답 등 출정식에 함께하고 싶다면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공지를 확인해 오후 7시에 맞춰 유튜브 라이브에 접속하면 된다.
 

이날 출정식엔 유재학 감독을 포함해 코치로 복귀한 양동근, 주장 함지훈, 외국인선수 얼 클락, 라숀 토마스, 신인 선수 등이 모두 참석해 소통의 시간을 가진다. 이번 시즌 슬로건과 새롭게 합류한 치어리더를 소개하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라이브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함지훈 블랙&골드 유니폼 한정판 5벌과 폴딩박스 5개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시청자가 888명을 넘을 시 즉석에서 별도 추첨을 통해 키즈 넥쏘 전동차 2대를 선물한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10월 9일 한국가스공사와의 개막 홈경기를 시작으로 10월 11일 원주 DB와 첫 원정 경기를 치른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Copyrigh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