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쎄를라잇브루잉, 두 번째 롯데칠성음료 협업 수제 맥주 '로켓필스' 출시

강동완 기자 2021. 10. 1. 16: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제 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대표이사 전동근)이 두 번째 자체 유통 제품 로켓필스(ROCKET PILS)를 출시했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올 7월 롯데칠성음료와 OEM 계약을 통해서 첫 번째 자체 유통 제품인 비엔나 엠버라거 '마시라거'를 출시한 이후, 로켓필스도 OEM 계약으로 롯데칠성음료 충주1공장에서 생산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이 두 번째 자체 유통 제품 로켓필스(ROCKET PILS)를 출시했다. (더쎄를라잇브루잉 제공)

수제 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대표이사 전동근)이 두 번째 자체 유통 제품 로켓필스(ROCKET PILS)를 출시했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올 7월 롯데칠성음료와 OEM 계약을 통해서 첫 번째 자체 유통 제품인 비엔나 엠버라거 ‘마시라거’를 출시한 이후, 로켓필스도 OEM 계약으로 롯데칠성음료 충주1공장에서 생산됐다.

로켓필스는 일반 라거 맥주보다 풍부한 아로마와 밝은 노랑 빛깔이 특징인 필스너 계열 맥주로, 독일산 노블홉과 청정 지역인 호주산 홉을 블렌딩해 섬세하고 향기로운 플로럴 아로마를 구현했다. 또 음용성을 높이기 위해 쓴맛은 낮추고, 기존 제품보다 탄산감을 강조해 더 깔끔하고 청량하게 마실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더쎄를라잇브루잉 전동근 대표이사는 “로켓필스는 우주로 인도하는 수단인 로켓의 이미지를 통해서 완벽한 맥주를 위한 도전 그리고 강력하고 시원한 맥주의 매력을 표현했으며 앞으로 우주를 콘셉트로 한 자사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며 “제품에 인쇄된 해시태그 ‘#맥주팔아우주간다’처럼 대한민국 우주 과학 발전에 도움이 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유동골뱅이맥주 △쥬시후레쉬맥주 △스피아민트맥주 등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박현종 bhc 회장 '영업비밀침해 민사소송' 1심서 기각… BBQ 즉시 항소
이디야커피, 3500호점 돌파… "가맹점과 상생 위해 노력할 것"
한국프랜차이즈協 “2022년 세계프랜차이즈협의회(WFC) 총회 서울 개최”
교촌치킨, 투고(To-go)매장 ‘용평 비체펠리스점’ 오픈
파리바게뜨, 초콜릿을 콕 깨는 순간 펼쳐지는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머니S 주요뉴스]
"이래도 돼?"… 제시 ○○○○ 고백, 있지 '문화 충격'
블랙핑크 로제, 파리서 뽐낸 고혹美… "파리지앵 같아"
"50세 몸매?"… 손미나, 수영복에 쭉 뻗은 다리
소송 3년 만… 낸시랭, 왕진진과 이혼 확정
"진실은 언젠가 밝혀지겠죠"… 권민아 SNS 재개?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