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언택트 얼음정수기' 진천군 보건소 기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호나이스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시기에 충북 진천군 보건소에 터치없이 취수 및 얼음 토출이 가능한 언택트 얼음정수기를 기증 설치했다고 1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일선에서 수고하는 진천군 보건소에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기증 설치로 의료진에 대한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했다"며 "터치없는 사용으로 보건소 이용자들이 안심하고 물과 얼음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천군은 청호나이스 제조본부가 위치해 있으며, 진천군 보건소에 스탠드형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550’ 2대를 기증했다.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는 올해 6월 출시한 국내 최초 언택트 정수기로 터치없이 취수와 얼음 토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일선에서 수고하는 진천군 보건소에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기증 설치로 의료진에 대한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했다”며 “터치없는 사용으로 보건소 이용자들이 안심하고 물과 얼음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는 싱크대 위에 올라가는 카운터탑형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세니타’와 스탠드형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550’ 2종이 있다.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정수 2.4ℓ, 냉수 1.4ℓ, 온수 0.57ℓ, 얼음 0.5㎏으로 가정 및 유동인구가 많지 않은 다중이용시설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550은 정수 5ℓ, 냉수 2.7ℓ, 온수 1.8ℓ, 얼음 1㎏으로 보다 넉넉한 용량을 제공해 업소, 다중이용시설, 물과 얼음 사용량이 많은 가정 등에서 사용하기 알맞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郭 아들 50억 산재보고서 내라"…고용부, 화천대유에 통지
- "단돈 15000원 때문에…얼굴 함몰시키고 담뱃불 지졌다"
- 이재명 측 "유동규에 휴대폰 버리라고 지시? '논두렁 시계' 판박이"
- 강남서 샤넬백 들고 도주 ‘89세 할머니 검거’
- 이재명 "돈이라는 마귀와 싸워왔다, 국힘 곧 '부패지옥' 맛 볼 것"
- “보고 싶은 건 사진인데..”…싸이월드, 공홈만 새단장
- '구경이' 이영애가 코믹이라니…비닐 스카프 두른 방구석 의심러
- 악명 높은 '청송교도소'…조폭 출신 BJ에 농락당했다, 무슨 일?
- 89억짜리 타워팰리스 산 30대 중국인…대출 100% 받았다
- 檢, '화천대유 유착' 유동규 응급실서 체포…이재명과 고리 찾을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