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하던 여성 샤넬백 훔쳐 도망간 범인, 잡고 보니 80대 할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강남 길거리에서 샤넬백을 훔쳐 달아난 노인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오늘(1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80대 A씨를 절도 혐의로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지난 9월 26일 오전 7시쯤 서울 강남구 한 길거리에서 통화를 하며 내려놓은 피해자 B씨의 샤넬 가방을 훔쳐 도망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112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주변 폐쇄회로(CC)TV 영상을 추적해 A씨를 붙잡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 길거리에서 샤넬백을 훔쳐 달아난 노인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오늘(1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80대 A씨를 절도 혐의로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지난 9월 26일 오전 7시쯤 서울 강남구 한 길거리에서 통화를 하며 내려놓은 피해자 B씨의 샤넬 가방을 훔쳐 도망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당시 가방 안에는 명품지갑과 아이폰, 현금 300만원 상당 등이 들어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112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주변 폐쇄회로(CC)TV 영상을 추적해 A씨를 붙잡았습니다.
경찰은 조만간 A씨를 소환해 정확한 범행경위와 피해금액을 수사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가수 최성봉, '거짓 암투병' 의혹에 진단서 꺼내며 ″모두 허위사실″
- ″열 39.8도까지″…코요태 신지, AZ→화이자 교차접종 후기
- 40대 가장 폭행한 만취녀 ″인생 불쌍히 봐달라″…합의금 3,000만 원 제안
- 이재명, 대장동 논란 중심에서 25%…홍준표 한 달 만에 6%p '껑충'
- 최진혁, 불법 유흥주점서 방역수칙 위반 적발 '활동 중단 후 자숙'(공식입장)
- ″이재명의 옷, 윤석열의 옷″…홍준표 측 ″가난이 스펙?″
- 아이 먹이려는데 2cm 톱날이…유명 회사 돈가스서 이물질 발견
- 제시, 글래머스한 볼륨감+섹시한 각선미…시크한 눈빛[M+★SNS]
- ″사과라도 하고 가라″ 이재영·이다영 부모에 보내는 편지
- 9층에서 몸 던진 美남성…BMW 위에 떨어져 '기사회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