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먼데이커피· 대선주조, 이색 콜라보 건강음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셜벤처 베러먼데이코리아㈜(대표 도경백)가 운영하는 베러먼데이커피가 부산 대표 향토기업인 대선주조(대표 조우현)와 협업한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다이아몬드에이드'는 대선주조의 새 브랜드 다이아몬드 소주를 재해석한 이색 메뉴다.
'다이아몬드에이드' 는 배와 레몬을 함유해 숙취해소와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특히 다이아몬드 에이드 판매량에 비례해 기금 조성하고 조성된 기금을 활용해 직장인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뉴시스] 제갈수만 기자 = 소셜벤처 베러먼데이코리아㈜(대표 도경백)가 운영하는 베러먼데이커피가 부산 대표 향토기업인 대선주조(대표 조우현)와 협업한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다이아몬드에이드'는 대선주조의 새 브랜드 다이아몬드 소주를 재해석한 이색 메뉴다.
‘다이아몬드에이드’ 는 배와 레몬을 함유해 숙취해소와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 새롭고 독특한 음료 제조법으로 맑고 투명한 다이아몬드를 형상화해 시각적 재미까지 더했다.
특히 다이아몬드 에이드 판매량에 비례해 기금 조성하고 조성된 기금을 활용해 직장인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베러먼데이커피 장재협 본부장은 “대선주조와 함께하는 캠페인이 직장인에게 힘이 됐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건강, 맛, 즐거움을 다 잡을 수 있는 메뉴의 개발로 고객분들께 기대되는 월요일을 선물하겠다”고 말했다" 고 말했다.
한편 베러먼데이커피는 건강음료의 지속적 개발과 베러캔, 베러보틀 등의 차별화된 음료 배달 시스템 구축해 매년 200% 성장세를 기록하며 100호점 출점을 앞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gs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울에 비친 충격적인 광경…상가 건물서 사이 좋게 노상 방뇨한 부부(영상)
- 헬스장서 브라톱·레깅스 입었다고…"노출 심하니 나가주세요"
- '뇌신경 마비' 김윤아 입원 치료…핼쑥한 얼굴
- "배곯은 北 군인들, 주민 도토리 뺏으려다 두들겨 맞고 기절"
- 안양, 창단 11년 만에 K리그2 우승…K리그1 승격(종합)
- 남편 몰래 직장 男동료와 카풀했다가 '이혼 통보'…"억울해요"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에 분노…"짐승이냐, 충동만 가득"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비즈니스석 승객에 무릎 꿇고 사과한 男승무원…중화항공서 무슨 일?
- 윤 지지율 10%대, TK도 급락…위기의 여, 김 여사 문제 해결·쇄신 요구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