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엑스박스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은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엑스박스 콘솔 버전과 클라우드 게이밍 버전을 개발하다고 1일 밝혔다.
님블뉴런측에 따르면 '이터널 리턴'은 지난 9월 30일 개막한 도쿄게임쇼 2021 MS 엑스박스 쇼케이스에서 발표된 게임 라인업 중 하나로 발표됐다.
이와함께 님블뉴런은 '이터널 리턴'의 엑스박스 콘솔 버전과 클라우드 게이밍 버전 개발 계획도 공식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은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엑스박스 콘솔 버전과 클라우드 게이밍 버전을 개발하다고 1일 밝혔다.
님블뉴런측에 따르면 ‘이터널 리턴’은 지난 9월 30일 개막한 도쿄게임쇼 2021 MS 엑스박스 쇼케이스에서 발표된 게임 라인업 중 하나로 발표됐다. ‘이터널 리턴’의 게임 플레이 영상은 엑스박스 유튜브 채널 및 엑스박스와 마이크로소프트 소셜 채널에도 영어와 일본어로 소개됐다.
이번 발표는 ‘이터널 리턴’의 ‘MS 플랫폼 합류’가 확정되며 성사됐다. ‘이터널 리턴’은 윈도우10 및 11, MS스토어 합류로 마케팅 지원을 받게 됐다.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 구독자 대상 마케팅 지원도 이뤄진다.
오는 10월 19일 MS스토어에 출시되며 윈도우10·11 및 MS 스토어에서 주요 게임으로 노출될 예정이다.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 구독자에게는 게임 시작을 돕기 위해 이터널 리턴 게임 캐릭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8만원 상당의 특전이 제공된다.
이와함께 님블뉴런은 ‘이터널 리턴’의 엑스박스 콘솔 버전과 클라우드 게이밍 버전 개발 계획도 공식화했다.
님블뉴런 김남석 대표는 “MS와 엑스박스 글로벌 마케팅을 발판으로 글로벌에서 사랑받는 게임 지식재산권(IP)이자 새로운 이스포츠 프랜차이즈로 도약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PC 버전 외에도 콘솔을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 버전 개발을 통해 글로벌 멀티플랫폼 확장뿐 아니라 엑스박스 게임 패스를 통한 클라우드 게이밍에도 선제적으로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 ‘백년전쟁’, 6시즌 ‘돌입’…탐색전 도입
- 1주년 맞은 ‘원신’, 음악 콘서트 개최…2.2 버전 특별 방송도 예고
- [콘텐츠 핫&뉴] 넥슨, 메타버스 플랫폼 ‘프로젝트 MOD’ 신규 영상 공개
- 아이언소스, 팽글과 모바일게임 성공 전략 세미나 개최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동남아 3개국 사전예약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더티트렁크·말똥도넛…손대는 족족 대박 [화제의 기업]
- 조권♥가인, ‘아담커플’ 2024 초밀착 재회…백허그 투샷 화제!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