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구직자 '일자리 매칭위크' 12~14일 군산에이본컨벤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산고용위기종합지원센터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군산에이본컨벤션센터 등에서 '제조업 일자리 매칭위크'를 운영한다.
이번 일자리 매칭위크는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에서 채용홍보와 구직자발굴, 서류접수부터 면접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며, 총 3개의 테마로 진행된다.
입사 지원서류 사전접수는 오는 7일까지며, 참여기업과 채용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군산고용위기종합지원센터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군산=뉴스1) 김재수 기자 = 군산고용위기종합지원센터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군산에이본컨벤션센터 등에서 '제조업 일자리 매칭위크'를 운영한다.
이번 일자리 매칭위크는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에서 채용홍보와 구직자발굴, 서류접수부터 면접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며, 총 3개의 테마로 진행된다.
12일에는 소재‧부품‧장비기업을 주제로 ㈜코츠, ㈜우일오토텍, 수연전장이 참여해 생산‧품질관리직과 생산직 등을 포함, 16명을 채용한다. 13일에는 ㈜엠씨후디스, 한산케미칼㈜, 채움 등 6개 업체가 중‧장년 우대채용으로 50여명의 생산직을 채용한다.
이차전지 리사이클링으로 주목받고 있는 성일하이텍은 지난 달 30일 서류접수를 마감하고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매칭위크 기간 내에 기업탐방과 채용면접을 진행해 총 27명의 관리직을 채용할 예정이다.
에이본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매칭위크 현장면접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열화상카메라 설치와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를 위한 가림막 설치, 대기좌석 및 시간지정 등으로 접촉을 최소화해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 면접 부스뿐만 아니라 취업컨설팅, 심리상담, 노무상담 부대부스를 동시 운영해 행사에 참여하는 구직자들이 취업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입사 지원서류 사전접수는 오는 7일까지며, 참여기업과 채용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군산고용위기종합지원센터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kjs6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보험 아반떼, 6억 람보르기니에 쾅"…"얼마 물어내야?" 동네가 발칵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브라톱 입었다고 헬스장서 쫓겨나…알몸도 아니었다" 발끈한 인플루언서
- "결혼식에 남편쪽 하객 1명도 안 와, 사기 결혼 의심" 아내 폭로
- "내 땅에 이상한 무덤이"…파 보니 얼굴뼈 으스러진 백골시신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백일해 미접종 사진사 지적 비판에 "단체 활동 자제"
- '나는솔로' 23기 정숙, 조건만남 절도 의혹에 "피해준적 없다"
- 박명수, 이효리 이사선물로 670만원 공기청정기 요구에 "우리집도 국산"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