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먼데이커피·대선주조, 다이아몬드에이드 출시..숙취해소·피로회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셜벤처 베러먼데이코리아가 운영하는 베러먼데이커피는 부산 대표 향토 기업인 대선주조와 협업한 신제품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다이아몬드에이드로, 대선주조의 새 브랜드 다이아몬드 소주를 재해석한 제품이다.
장재협 베러먼데이커피 본부장은 "대선주조와 함께하는 캠페인이 직장인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건강, 맛, 즐거움을 다 잡을 수 있는 메뉴의 개발로 고객들에게 기대되는 월요일을 선물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셜벤처 베러먼데이코리아가 운영하는 베러먼데이커피는 부산 대표 향토 기업인 대선주조와 협업한 신제품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다이아몬드에이드로, 대선주조의 새 브랜드 다이아몬드 소주를 재해석한 제품이다.
다이아몬드에이드는 배와 레몬을 함유해 숙취해소와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새롭고 독특한 음료 제조법으로 맑고 투명한 다이아몬드를 형상화해 시각적 재미까지 더했다.
특히 다이아몬드 에이드 판매량에 비례해 기금 조성하고 조성된 기금을 활용해 직장인 응원 캠페인도 진행한다.
장재협 베러먼데이커피 본부장은 “대선주조와 함께하는 캠페인이 직장인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건강, 맛, 즐거움을 다 잡을 수 있는 메뉴의 개발로 고객들에게 기대되는 월요일을 선물하겠다”고 말했다.
베러먼데이커피는 건강음료의 지속적 개발과 베러캔, 베러보틀 등의 차별화된 음료 배달 시스템 구축해 매년 200% 성장세를 기록하며 100호점 출점을 앞두고 있다.
부산=조원진 기자 bscit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9억 타워팰리스 산 88년생 중국인…전액 대출로 샀다
- '451㎞' 달리는 제네시스 전기차 GV60…얼굴로 문 열고 지문으로 시동건다 [영상]
- 마코 공주 16억 포기했는데…일본인 91% '이 남자와 결혼 반대'
- '장제원 의원직 박탈' 청원 20만 넘어…'노엘 범죄는 아빠 권력 때문'
- 짬뽕 먹고 '머리카락 나왔다' 화낸 여성…CCTV 속 충격 반전
- 스벅 리유저블 컵 대란날…점장 '울며 도망치고 싶었다'
- 사과없이 떠나는 이재영·이다영, '아파트·차' 받는다
- '차익만 13억' 현빈 '한강뷰' 빌라 팔았다…김연아·대성도 거주
- 나도 모르게 바뀐 2차 접종 날짜 '멘붕'…'공지도 없었다'
- 고민정, '아들 50억 퇴직금' 곽상도 직격 '화천대유가 '우렁각시'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