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인성정보, 경증·무증상 성인환자 재택치료 가능 소식에 강세

이지운 기자 2021. 10. 1. 11: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부가 경증·무증상 성인환자를 대상으로 재택치료가 가능하도록 전담조직을 구성한다는 소식에 인성정보가 강세다.

전날 고영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중앙사고수습본부(중수본)로부터 제출받은 '재택치료 적용 확대를 위한 주요 개선사항'을 살펴보면 현재 경증과 무증상인 소아·청소년과 이들의 보호자를 대상으로 제한적으로 허용하던 재택치료 대상자 기준을 성인까지 확대해 "입원 요인이 없는 경증, 무증상 확진자인 경우"로 확대하는 방안이 담겨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부가 경증·무증상 성인환자를 대상으로 재택치료가 가능하도록 전담조직을 구성한다는 소식에 인성정보가 강세다. 

1일 오전 11시23분 인성정보는 전 거래일대비 160원(4.5%) 오른 3715원에 거래되고 있다.

정부는 경기도에서 시행하고 있는 코로나19 재택치료를 전국으로 확대하기 위해 재택치료 대상을 대폭 확대키로 했다. 백신 접종률이 높아질수록 코로나19에 감염되어도 위중증 환자가 될 확률이 낮아지면서,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 체제가 되면 확진자도 증상이 심할 때만 병원에 가게 하는 의료체계 개편 작업의 일환이다.

전날 고영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중앙사고수습본부(중수본)로부터 제출받은 ‘재택치료 적용 확대를 위한 주요 개선사항’을 살펴보면 현재 경증과 무증상인 소아·청소년과 이들의 보호자를 대상으로 제한적으로 허용하던 재택치료 대상자 기준을 성인까지 확대해 "입원 요인이 없는 경증, 무증상 확진자인 경우"로 확대하는 방안이 담겨 있다.

인성정보는 IT인프라와 네트워크 장비를 제공하는 업체다. 대학 병원, AI 업체들과 협력해 재외국민 대상으로 한 원격의료 서비스 플랫폼과 관련해 국책과제를 통해 준비 중이다. 

[머니S 주요뉴스]
"형부랑 아무짓도 안 했어"… 안영미, 정경미에 해명?
제니가 쓴 샤넬 비니 예쁘네… 가격이 '후덜덜'
"대관도 거짓말"… 로잘린 손절한 댄스 스튜디오
"기아 치어리더, 장난 아니네"… 비키니 볼륨감 '대박'
"팔등신 실화?"… 고민시, 기럭지 자랑
'사랑의 콜센타' 오늘 종영… 임영웅 못 본다?
"와~ 오징어게임"… 美패션지, 정호연 영상 제목 수정
첫사랑 몰래 만나는 예비신랑… 김나영, 분노 폭발
"가짜 아니다"… 이근, 지옥주 무수면 훈련 예고
"차분히 준비중"… 가희 SNS, 무슨 일?

이지운 기자 lee101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